섹션
티몬 설문조사 결과 해외 직구 블랙프라이데이 블프 쇼핑 유통

[기업 단신] 한국진출 하는 아마존 外

◆ 한국진출 하는 아마존...11번가 통해 한국 진출 ◆ "공정위, DH에 배민 인수 위해 요기요 팔라" ◆ 블프 낀 11월, 소비자들은 직구보다 국내 쇼핑 ..
협력업체 금융 지원 사업 협력한 하나은행과 한샘

협력업체 금융 지원 사업 협력한 하나은행과 한샘

하나은행과 한샘이 협력업체 금융 지원 사업을 위해 협력한다. 하나은행은 지난 20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소재 한샘 사옥에서 '한샘 협력업체 금융지원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블랙프라이데이

막오른 할인 대전…‘한국판 블프’ 시동 거는 유통업계

국내 유통업계가 11월 코리아세일페스타와 블랙프라이데이에 앞서 대대적인 할인 행사에 나섰다. 유통업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부진했던 소비심리를 끌어올리고 이를 연말 쇼핑 시즌까지 이어가겠다..
허연수 GS리테일 부회장(오른쪽에서 네번째),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왼쪽에서 네번째), 오진선 GS리테일 전무(왼쪽 세번째), 안중선 신한카드 부사장(오른쪽에서 세번째)가 업무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카드사들, 잇달아 편의점과 빅데이터 협력

카드사와 편의점들의 빅데이터 협력 사례가 잇달아 나오고 있다. 최근 '소비 빅데이터 창고'로 불리는 편의점 업계가 풍부한 판매 데이터를 매장 운영 전략에 활용하기 위해 카드사와 손잡고 있다. 1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진에어

‘LCC 최초’ 진에어, 기내 좌석 떼내고 화물 싣는다

진에어가 국내 저비용항공사(LCC) 최초로 여객기를 화물 전용기로 개조해 운항한다고 19일 밝혔다.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여객 수송이 급격히 줄면서 대형항공사(FSC)뿐 아니라 LCC도 화물사업 강화로 활로를 ..
 오비맥주 '카스 제로'

오비맥주, 출시 예고해온 '카스 제로' 내놔

오비맥주가 무알코올 음료 시장 출시를 예고했던 가운데 '카스0.0' 출시에 대해 16일 알렸다. 카스 제로는 개발이 완료된 상태인 것으로 알려져 왔으며 판매 일정을 조율하고 있다고 전해져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