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비행기

항공업계 실적 회복 언제쯤…M&A도 제자리걸음

하반기에도 항공업계의 실적 회복을 기대하기 여렵다는 전망이 나왔다. 이에 더해 인수·합병(M&A)마저 무산 위기에 놓여 마땅한 돌파구를 찾기 힘든 분위기로 보인다. 29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국내 첫 항공사간 기업 결..
뮬란

뮬란 개봉연기한 디즈니사 "유연성 유지할 것"

세계 1위 콘텐츠 기업 디즈니사가 올 여름 블록버스터 영화 '뮬란' 개봉을 또 연기했다. 29일 AFP 등 외신에 따르면, 디즈니는 '뮬란'의 개봉 날짜를 7월24일에서 8월21일로 연기했다. 이는 미국 내 코로나1..
마이크로소프트 MS

MS 매장폐쇄 80여곳…비용만 5400억원

마이크로소프트(MS) 오프라인 매장이 모두 폐쇄된다. 28일 AFP통신과 CNBC 방송 보도에 따르면, MS는 미국과 캐나다, 영국 등에서 운영하던 소매점 80여곳을 닫고, 온라인 판매에 집중하기로 했다...
CU_방탄소년단 2020 티머니카드

나올때 마다 완판 방탄(BTS) 교통카드, 2일부터 판매

CU가 올해도 ㈜티머니와 손잡고 내놓는 글로벌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교통카드를 올해도 내놓는다. CU는 ‘방탄소년단 2020 티머니카드(5,000원)’를 오는 2일 단독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출시되는 방탄소..

다가온 빙과 성수기..롯데제과, 신제품 4종 출시

롯데제과가 빙과 성수기를 맞아 빙과 신제품 4종을 지난 16일 출시했다. '엄마의 실수 망고'는 알폰소 망고 퓨레를 사용해 고급 망고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엄마의 실수'는 지난 2월 뉴트로 트렌..
메리츠화재

'장기 인보험' 1위 넘보는 메리츠화재

메리츠화재가 '장기 인(人) 보험'을 공격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해당 시장 후발주자인 메리츠화재는 지난 2019년, 손해보험 업계에서 유일하게 호실적을 기록했다. 지난 2019년, 매출은 8조469억, 영업이익..
2019년 설립된 충남 태안 롯데제과 스위트홈 7호점 ​

'빼빼로' 판매 수익금으로 '스위트홈' 짓는 롯데제과

롯데제과의 '스위트홈'은 '빼빼로' 판매 수익금으로 설립된다. 해당 활동은 아동 구호단체 세이브더칠드런과 놀이/학습 공간이 부족한 농어촌 지역 아이들이 방과 후에도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놀며 공부할 수 있게..
뮬란

코로나19 재확산에 美 디즈니사 직격타

미국에서 코로나19 재확산이 우려되면서 세계 1위 콘텐츠 기업인 디즈니사가 직격타를 맞고 있다. 26일 월스트리트저널(WSJ) 등 외신들의 보도를 종합해보면, 디즈니는 올 올여름을 겨냥한 블록버스터 영화 '뮬란'의 ..
미국 애플스토어

미국 재확산 우려 속 다시 문닫는 애플스토어들

미국에서 코로나19 재확산 우려가 커짐에 따라, 애플스토어들이 다시 문을 닫고 있다. 25일 CNBC 등 외신들에 따르면, 아이폰 제조업체 애플은 코로나19 환자가 증가하고 있는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에서 애플스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