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통사

이통사 체질개선 '박차'

SK텔레콤이 프로야구단 SK와이번스를 매각한 이유에 관심이 이어지는 가운데, 이동통신 업계에서는 연초부터 체질개선에 한창인 모습이다. 급변한 시장환경에 대응하고 ..
'공정거래법 준수 캠페인' 진행한 광동제약

'공정거래법 준수 캠페인' 진행한 광동제약

광동제약은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공정거래법(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준수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공정거래 유관법규의 준수 의식을 높이고 법 위반을 예방하기 위한 차원에서 진행한 이번 캠..
헌혈 캠페인 진행한 넥센타이어

헌혈 캠페인 진행한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넥센타이어는 경상남도에 위치한 양산 공장에서 임직원이 함께하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SPC그룹

논산 딸기 소비 활성화 지원 나선 SPC그룹

SPC그룹이 논산 딸기 소비 활성화를 위해 나선다.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충청남도 논산시와 '농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하고, 논산 지역 농가 지원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쌍용차 평택공장

심각한 위기 처한 쌍용차..향후 향방은

심각한 위기에 처한, 인도 마힌드라 조차 정상화를 포기한 쌍용자동차의 향후 향방에 대한 관심이 계속해 나타나고 있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현재 잠재적 투자자로 HAAH오토모티브가 거론된 상태다. HAAH가 ..
 백혈병 소아암 환아 그림 공모전 진행하는 농심

백혈병 소아암 환아 그림 공모전 진행하는 농심

농심이 백혈병소아암 환아 그림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건강한 나, 희망 가득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전국 18 세 미만인 소아암 및 희귀혈액질환 환아와 완치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셀트리온

지난해 최대 실적 낸 셀트리온

셀트리온이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냈다. 셀트리온은 지난해 연결재무제표 기준 영업이익이 7121억원으로 전년 대비 88.4%가 늘었다고 지난 22일 공시했다. 매출은 63.9% 증가한 1조8491억원으로 집계..
11번가-우체국 '상생택배' 서비스 [

소상공인 배송 부담던다…유통업계의 ‘배송 상생‘

유통업계가 물량이 적은 소상공인을 위한 배송 지원책을 선보였다. 11번가는 중소 판매자를 위한 '상생택배' 서비스를 우체국과 함께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초기 판매물량이 적어 평균 3천500∼4천원을 택배 요금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