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샤오미

샤오미 첫 전기차 SU7 출시, 4천만원대 시작

중국 스마트폰 제조업체 샤오미는 자체 개발한 첫 전기차 SU7을 28일(현지 시각) 출시했다. 이는 샤오미가 2021년 전기차 진출을 발표한 이후 3년 만이다. 29일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레이쥔 샤오미 CEO는 표..
일론 머스크

머스크 xAI, 챗봇 그록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일론 머스크의 인공 지능 스타트업 xAI는 28일(현지 시각) 챗봇 Grok의 향상된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9일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xAI는 성명에서 그록(Grok)-1.5라고 불리는 새 버전은 소..
레딧

헤지아이 '고평가' 경고에 레딧 주가 11% 하락

레딧의 주가가 헤지아이 리스크 매니지먼트의 보고서가 발표된 이후 11% 떨어졌다. 이는 레딧의 상장 이후 하루 만에 가장 큰 하락을 기록했다고 28일(현지 시각) 블룸버그 통신은 전했다. 27일 레딧 주가는 11% ..
AI

혼하이 주가, AI 열풍에 사상 최고 경신

인공지능(AI)에 대한 열풍이 스마트폰 부문의 부진한 회복에 대한 우려를 능가하면서 혼하이 정밀공업(Hon Hai Precision Industry)의 주가가 사상 최고치로 치솟았다. 28일(현지 시각) 블룸버그 통..
아마존

아마존, EU 디지털서비스법 관련 첫 소송 패소

아마존이 유럽연합(EU)의 디지털서비스법(DSA)과 관련한 첫 소송에서 패소했다. 28일(현지 시각)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아마존은 온라인 광고 관련 정보 공개를 유예해 달라는 요청을 법원이 기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