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혈액형

코로나 혈액형...위중할 가능성 높은 유형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어느 혈액형이 더 위중할 가능성이 있는지에 대한 연구결과가 나왔다. 독일 키엘대학교 분자유전학 연구진은 산소공급이 필요하거나 인공호흡기 치료를 받은 환자 1천610명을 대상으..
(미니애폴리스 EPA=연합뉴스) 흑인 남성 조지 플로이드가 경찰의 가혹 행위로 사망한 데 항의하는 미국 미니애폴리스 주민들이 사건 발생 7일째인 1일(현지시간) 강제 연행이 이뤄졌던 현장에 마련된 임시 추모소 주변에 모여 있다.

8분 46초 침묵 방송한 미국 방송사 MTV...검은화면 송출

미국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는 4일(현지시간) 오후 1시 백인 경찰의 폭력에 희생된 흑인 남성 조지 플로이드의 영면을 기원하는 첫 추모식이 열렸다. 지난달 25일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백인 경찰이 비무장한 ..
트럼프 대통령

중국, 시진핑 순방 카드로 트럼프 포위망 뚫기 나서나

중국이 최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주도로 자국을 압박하는 상황을 정상외교를 통해 돌파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의 자난 21일 보도에 따르면 러시아가 오는 7월 상트페테르부르..
트럼프 G7에 한국 · 호주 · 인도 · 러시아 초청

트럼프 주도 G7 확대에 중국·러시아 일제히 '부정적'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주도하고 있는 주요 7개국 모임(G7)을 11개국으로 늘린 G11으로 확대하려는 움직임에 중국과 러시아가 일제히 부정적인 입장을 보이고 있다. 자오리젠(趙立堅) 중국 외교부 대변인은 2일..
레이디 가가

레이디가가 공개비판 대열에 합류한 팝스타들

팝스타 레이디 가가가 조지 플로이드 사망 사건을 강력하게 비판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트위터를 통해 자신의 입장을 담은 내용을 사진 형식으로 올렸다. 그는 일부 내용을 통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실해 등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