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구글

구글 '시크릿 모드' 부적절 수집 데이터 파기

구글이 비공개 브라우징 모드인 '시크릿 모드'에서 수집된 수십억 개의 웹 브라우징 데이터 기록을 파기하기로 합의했다고 2일(현지 시각) 로이터 통신은 전했다. 이 합의 조건은 1일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 연방법원에 제..
일본 이와테현 긴급지진속보

일본 이와테현 긴급지진속보 발령

일본 이와테현에 긴급지진속보가 발령됐다. 2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날 오전 4시24분쯤 일본 혼슈 북부 이와테현 태평양 연안에서 규모 6.1의 지진이 발생했다. 이와 관련, 일본 정부는 전국순시경보시스템(J-ALE..
쉬인

상장 추진 쉬인, 작년 수익 2.7조원 돌파

온라인 패스트패션 업체인 쉬인은 뉴욕 또는 런던에 블록버스터급 상장을 추진하기 위해 베이징의 규제 승인을 기다리는 동안 수익이 두 배 이상 증가했다. 쉬인은 작년 20억 달러(약 2조 6980억원) 이상의 수익을 기..
화웨이 럭시드S7

화웨이·체리 럭시드 S7 프리미엄 전기차 대량 인도

중국 기술 대기업 화웨이와 체리 자동차가 개발한 럭시드 S7 전기 세단이 반도체 부족과 생산 문제로 생산 및 배송이 지연된 후 대량 인도를 시작했다고 화웨이의 한 임원이 30일(현지 시각) 밝혔다. 로이터 통신에 따..
일본은행

日 인플레이션 둔화…BOJ 금리인상 전망 '흐림'

일본의 3월 핵심 인플레이션 지표가 둔화되고 전월 공장 생산이 에상외로 감소하며 일본은행이 금리를 얼마나 빨리 다시 인상할 수 있을지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다고 29일(현지 시각) 로이터 통신은 전했다. 솜포 인스티튜..
샤오미

샤오미 첫 전기차 SU7 출시, 4천만원대 시작

중국 스마트폰 제조업체 샤오미는 자체 개발한 첫 전기차 SU7을 28일(현지 시각) 출시했다. 이는 샤오미가 2021년 전기차 진출을 발표한 이후 3년 만이다. 29일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레이쥔 샤오미 CEO는 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