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파주서 띄운 대북전단 살포 풍선 홍천서 발견 (홍천=연합뉴스) 22일 밤 경기 파주에서 탈북단체가 보낸 대북전단 살포용 풍선이 23일 오전 10시께 홍천군 서면 마곡리 인근 야산에서 발견됐다. 발견된 대북전단 살포용 풍선은 2∼3m 크기로,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 일가의 사진이 부착돼 있다. [독자 제공.

기습살포에도 북한으로 가지 못한 대북전단

탈북민단체인 자유북한운동연합(대표 박상학)이 22일 밤 대북전단을 기습 살포했다. 하지만 대북전단은 북한으로 가지 못한 것으로 파악된 가운데 강원도 홍천에서 발견됐다. 대북전단 살포를 사전에 원천 차단하는 것은 사실..
더불어민주당 김태년 원내대표(왼쪽)와 미래통합당 주호영 원내대표(오른쪽)가 23일 강원 고성의 화암사에서 만나 인근 식당에서 저녁 식사를 한 후 커피숍으로 자리를 옮겨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대화를 나누고 있다. 2020.6.23

화기애애한 김태년-주호영, 국회정상화 노력하기로

더불어민주당 김태년 원내대표와 미래통합당 주호영 원내대표가 23일 전격 회동한 가운데 국회 정상화 노력을 함께하기로 했다. 이날 회동은 김 원내대표가 주 원내대표가 머무르는 강원도 고성 화암사에 찾아가면서 이뤄졌다...
맛남의 광장 [SBS 캡처

백종원 인터뷰 “대선주자 꿈도 꿔본적 없어”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23일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대선은) 꿈도 꿔본 적 없고 나는 지금 일이 제일 재밌고 좋다"고 말했다. 그는 "너무 당황스러운 이야기라 웃어넘겼는데 보도가 회자가 많이 돼서 혹시 오해받을..
마트 1+1 할인 재포장금지 환경부

재포장금지 연기…'1+1 할인' 어떻게 되나 알아보니

환경부의 재포장금지 규칙 시행이 내년으로 연기됐다. 23일 환경부에 따르면, 내달 1일 시행 예정이던 '제품의 포장 재질·포장 방법에 관한 기준 등에 관한 규칙'(이하 재포장금지 규칙)의 고시안 및 가이드라인 법규 ..
거리두기

생활 속 거리두기 등 '거리두기' 3단계로 구체화된다

'생활 속 거리두기', '고강도 생활 속 거리두기', '사회적 거리두기' 등 그동안 차이가 불분명했던 '거리두기'가 구체화될 것으로 보인다. 23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에 따르면 정부는 현재 거리두기를 강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