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농심 신라면 광고

사나이 신라면, 인생 신라면으로

농심이 '사나이 신라면' 광고를 바꾼다. 19일 농심은 새로운 콘셉트의 신라면 TV광고를 20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그간 농심은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이라는 카피와 함께 손흥민, 박지성, 송강호 등 우리나라를 ..
CJ ENM 피싱 주의 안내문

CJ ENM 피싱 주의, 무슨 일

CJ ENM 피싱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15일 CJ ENM은 "최근 이메일, SNS 등을 통해 CJ ENM 및 스튜디오드래곤, 티빙, CJ ENM 스튜디오스 등 계열사를 사칭한 피싱 시도 사례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태영건설

태영건설 워크아웃 개시, 향후 계획은

태영건설 워크아웃이 개시됐다. 12일 태영건설의 주채권은행인 산업은행은 지난 28일 금융채권자 앞 부의한 제1차 금융채권자협의회 안건에 대한 결의서를 11일 자정까지 접수했으며, 동의율 96.1%로 워크아웃을 개시할..
중소기업인 간담회

중소기업인 간담회, 현안 25건 논의

최상목 경제부총리 초청 중소기업인 간담회가 열렸다. 11일 중소기업중앙회는 서울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최상목 경제부총리 초청 중소기업인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2일 취임한 최상목 경제부총리는 경제단체 ..
주파수 경매

주파수 경매 3개사 도전…25일 시작

주파수 경매가 3개사의 참여로 25일 시작될 예정이다. 10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 따르면, 당국은 28㎓ 대역 주파수할당을 신청한 세종텔레콤주식회사, (가칭)주식회사스테이지엑스, (가칭)주식회사마이모바일)의 주파수할..
삼성전자

삼성전자 작년 4분기 영업이익 2.8조원, 15.23% 증가

삼성전자가 연결기준으로 지난해 4분기 매출은 67조원, 영업이익은 2조8000억원의 잠정 실적을 9일 공시했다. 4분기 실적의 경우 전기 대비 매출은 0.59% 감소, 영업이익은 15.23% 증가했다. 전년 동기 대..
Apple 비전 프로

애플 '비전 프로' 19일부터 예약

애플(Apple) 비전 프로가 내달 출시된다. 9일 애플은 혼합현실(MR) 헤드셋 '비전 프로'를 오는 19일부터 온라인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내달 2일 미국 내 애플스토어와 애플스토어 온라인에서 판매한다고 밝혔..
우체국 모바일 운전면허증 인증시스템

우체국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어떻게

우체국이 모바일 운전면허증 인증시스템을 도입했다. 9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에 따르면, 전국 우체국 금융 창구에서 모바일 운전면허증 인증 시스템을 활용한 본인 확인 서비스가 시작됐다. 인증 시스템은 금융창구..
Apple 홍대

'애플 홍대' 20일 오전 10시 오픈

애플(Apple) 홍대 스토어가 국내 7번째로 들어선다. 8일 애플은 오는 20일 오전 10시 '애플 홍대'의 문을 연다며 애플 로고가 그려진 현장 바리케이드 사진을 8일 공개했다. '애플 홍대'는 아시아·태평양 지..
오리온 카스타드

오리온 카스타드 회수, 원인 규명 중

오리온 카스타드 회수 조치가 대부분 이뤄졌다. 6일 오리온에 따르면, 문제가 된 카스타드 제품(2023년 12월 22일 생산)은 현재 출고 물량의 92%가 회수됐다. 앞서 지난 3일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오리온 제4 청..
트릭스터M

트릭스터M 서비스 종료, 이유는

트릭스터M 서비스 종료 소식이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4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엔씨소프트는 지난 3일 엔트리브 법인을 2월15일 자로 정리하기로 결정하고 소속 직원 70여 명에게 권고사직을 통보했다...
오리온 카스타드

오리온 카스타드 식중독균, 해당 제품은

오리온 카스타드에서 식중독균이 검출됐다. 4일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식품제조·가공업체인 ‘㈜오리온 제4청주공장(충북 청주시)’이 제조·판매한 ‘오리온 카스타드(식품유형: 과자)’에서 식중독균인 황색포도상구균이 ..
메이플스토리 큐브

메이플스토리 과징금 제재…또 확률조작

메이플스토리 운영사 넥슨이 과징금 제재를 받았다. 3일 공정거래위원회는 온라인 게임서비스 업체인 ㈜넥슨코리아(이하 ‘넥슨’)가 온라인 PC 게임인 메이플스토리 및 버블파이터 내에서 판매하는 확률형 아이템의 확률을 소..
샤오미 전기차 SU7

샤오미 전기차, 가격은 '아직'

샤오미 전기차가 공개돼 관심이 쏠리고 있다. 29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샤오미는 3년여간 100억위안(약 1조8000억원) 넘게 투입해 개발한 첫 전기차 SU7(중국명 '수치')를 28일(현지시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