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LG 식기세척기

'설거지의 더 큰 신세계' 체험단 모집

LG전자가 고객들이 LG 디오스 식기세척기의 스팀 기능과 대용량의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단을 모집한다. 회사 측은 25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설거지의 더 큰 신세계 체험단'을 모집한..
소상공인

저신용 소상공인 직접대출 개시. 창구는 북새통

소상공인에 대한 경영안정자금 직접 대출 접수가 25일 오전 시작됐다. 대출 접수를 시작한 각 지역 소상공인센터에는 개장 전부터 긴급 대출을 받으려는 소상공인들이 장사진을 이뤘다. 신용등급 1~3등급은 시중은행에서, ..
대출

서울시, '소상공인 금융' 5조원 규모로 확대

서울시가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에 경제적 위기를 겪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위해 5조원 규모의 신용 공급을 하겠다고 25일 밝혔다. 박원순 서울시장은 이날 오전 온라인으로 열린 코로나19 관련 정례브리핑에..
코스닥

국내증시 상승세 지속…참여자들 엇갈린 행보

전일 역대 최대폭으로 급등했던 국내증시가 개인의 매수세에 힘입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모습이다. 25일 코스피는 전일(1609.97) 대비 58.22포인트(3.62%) 오른 1668.19로 개장, 오전 10시 현재..

내달부터 회생 중소기업에 '재도약 패키지형 금융' 지원

내달부터 회생 중소기업에 경영 정상화 및 재기를 위한 총 600억원 규모의 회생자금과 보증이 지원된다. 중소벤처기업부(중기부)와 금융위원회(금융위)는 채무자 회생법상 회생 절차가 진행 중인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금융지원 협약

[포토] 코로나19 위기극복 위한 금융지원 협약

금융위원회, 금융감독원, 은행연합회 및 21개 사원기관은 23일 오후 서울 명동 소재 은행회관에서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금융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협약식 체결 후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삼성전자 무선이어폰 통합 전력관리칩

무선이어폰, 더 작아지고 더 오래간다

여러 칩을 하나로 통합해 소형 배터리에 최적화한 전력관리칩(PMIC)가 출시돼 무선이어폰(TWS)이 더 작아지고 더 오래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24일 삼성전자는 업계 최초로 무선이어폰 설계에 최적화된..

금융권 첫 퇴직연금용 장기 ELB 출시

하나은행이 변동금리로 장기 운용 가능한 퇴직연금 전용 ELB(주가연계채권)를 금융권에서는 처음으로 출시한다. 이 은행은 기업 퇴직연금(DB, DC)과 개인 퇴직연금(IRP) 고객 모두 가입할 수 있는 '장기 원리금 ..

금투협, 비상근부회장·이사 선임

금융투자협회가 23일 2020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비상근부회장 및 이사를 선임했다. 먼저 비상근부회장에 김성훈 키움투자자산운용 대표이사와 최현만 미래에셋대우 대표이사가 선임됐다. 또한 회원이사에 김규철 한국자산신..
PRA 헬스사이언스

美 PRAH, 코로나19 모니터링 프로그램 출시

미국 임상시험 대행기관(CRO) PRA 헬스사이언스(나스닥 거래명: PRAH)가 '코로나19 모니터링 프로그램'(COVID-19 Monitoring Program)을 상용 출시했다. 24일 회사 측에 따르면, 모바일..
마스크 생산

삼성, 국내 마스크 공급확대 긴급지원 나섰다

코로나19로 국내 마스크 부족이 지속되는 가운데, 삼성그룹이 국내 마스크 공급 확대를 위한 긴급 지원에 나섰다. 24일 그룹 측에 따르면, 삼성은 중소기업 스마트공장 구축 지원 경험을 활용해 국내 마스크 제조업체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