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아이폰5, 10월 4일 샌(SF) 아닌 애플 본사서 공개될 듯

다음달 4일 애플의 차세대 스마트폰 '아이폰5'가 공개되는 것이 확실시되고 있는 가운데, 발표 장소는 애플의 본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그동안 아이팟,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패드2 등 애플의 세계 베스트셀러 제품들..

삼성전자, 애플 '아이폰5' 판매금지 소송 기정 사실화

삼성전자가 10월 경에 출시될 예정된 애플의 차세대 스마트폰 '아이폰5'를 상대로 판매금지를 요청하는 가처분 신청을 제기할 것이라는 예측이 언론에 보도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이와 관련한 삼성전자 무선통신부장인..

LG, 4G LTE 특허 세계 1위..."놀라운 일"

LG전자가 4G 이동통신LTE(Long Term Evolution, 롱텀에볼루션) 분야 특허에서 세계 1위 업체로 평가됐다. LTE는 3세대 이동통신 기술보다 전송 속도가 5~10배 빠른 차세대 이동통신 기술로, 각..

"아이폰5 터치패널 결함 발견... 출시일 늦춰질 수도"

애플의 신제품 '아이폰5'에 터치 패널을 공급하는 것으로 알려진 대만 윈텍사(Wintek)의 제품에서 결함이 발견됐다는 소식이 흘러나왔다. 이로 인해 오는 10월로 예정된 아이폰5의 출시일이 늦춰질 수도 있다는 분석..

삼성전자, "애플 아이폰5 나오기만 해봐"

오는 10월 4일 경에 아이폰5가 출시될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삼성전자는 아이폰5가 나오자마자 판매를 하지 못하도록 법적 소송을 걸기 위해 만반의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전자 "앞으로 공격적으로 애플 소송할 것"

삼성전자가 애플과 벌이고 있는 특허전쟁에서 앞으로 더욱 적극적으로 대응할 것으로 보인다고 AP통신이 23일 서울발로 보도했다. 이영희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그룹장(전무)은 이날 AP통신과 가진 인터뷰에서 "지금부..
아이폰5 예상 사진

애플, 10월 4일 '아이폰5'와 '아이폰4S' 출시?

애플의 차세대 스마트폰인 '아이폰5'의 출시일에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어 있는 가운데, 10월 4일에 '아이폰5'와 '아이폰4S' 두 종류의 아이폰이 출시된다는 발언이 애플 관계자로부터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