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SK-LG '2차전지 분리막 특허분쟁'… SK 또 승소

SK이노베이션과 LG화학 사이에 벌어진 '리튬 2차전지 분리막 특허 분쟁' 2라운드에서도 SK이노베이션이 승소했다. 특허법원 제5부(김형두 부장판사)는 11일 LG화학이 SK이노베이션을 상대로 제기한 특허심판원..

이재용, 美 파월 전 장관·佛 펠르랭 장관과 회담

삼성전자 부회장이 26일 미국의 콜린 파월 전 국무장관, 한국계 입양아 출신인 프랑스의 플뢰르 펠르랭 중소기업·혁신·디지털경제 장관과 잇따라 회담을 가졌다. 이 부회장은 이날 먼저 서초동 삼성전자 사옥을 방문한..

삼성전자, 황사 대비 더블클린 공기청정기 2종 출시

삼성전자가 미세먼지와 알레르기 유발 물질까지 잡아 봄철 황사에 대비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삼성전자가 17일 황사철 미세먼지 차단 기능이 강화된 2013년형 공기청정기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

권오현 "올해도 사상 최고 실적 내겠다"

권오현 삼성전자 대표이사 부회장은 15일 서울 서초사옥에서 열린 정기 주주총회 인사말을 통해 올해 사상 최고 실적 행진을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권 부회장은 이날 "휴대전화·TV·메모리반도체 등 주력사업의..

삼성전자, CSR위원회 설치해 사회책임경영 강화

삼성전자가 사회적 책임경영 실천을 위한 사외이사의 감시·감독을 강화하기 위해 이사회 산하에 'CSR위원회'를 설치하기로 했다. 삼성전자는 15일 서울 서초사옥에서 정기 주주총회에서 사회공헌·환경보호·동반성장·공..

삼성전자, 권오현·윤부근·신종균 '3톱' 체제 출범

삼성전자가 15일 올해 초 소비자가전(CE)·IT무선(IM)·부품(DS) 등 3대 부문체제로 사업구조를 재편한 데 이어 각 사업부문장을 대표이사로 선임하는 복수 대표이사 체제를 출범시켰다. 이에 따라 권오현, 윤부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