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정동원

정동원 등교·하교길, 무사히 하루 보낸 모습 인증

TV조선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트로트 가수 정동원의 중학생으로써 첫 등하굣길이 공개됐다. 정동원의 소속사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는 8일 정동원의 등굣길과 하교길을 공개했다. 등굣길과 관련..
하하

하하 김종민 예능 '찐한 친구'서 79년생 '콤비'로

내달 선보이는 E채널 신규 예능 '찐한 친구'에 하하와 김종민이 출연한다. 8일 티캐스트에 따르면 '찐한 친구'는 억지 설정 없이 날 것 그대로의 모습을 담는 것을 목표로 동갑내기 '절친' 연예인들만 모으는 버라이어..
반도

강동원 문명특급 출연 확정...‘컴백맛집’ 인정

배우 강동원이 SBS 유튜브 채널 중 하나인 '문명특급 - MMTG'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8일 '문명특급 - MMTG'의 영상에서 앵커역할을 하는 '재재'는 "강동원 문명특급 왔다. 문명특급을 찾은 '반도'배우들"..
f(x) 출신 엠버 []

엠버 경고 "생산적인 것에 집중하라“며 악성루머 일침

걸그룹 에프엑스 출신 가수 엠버(28)가 솔로 아티스트로써 활동을 하면서 겪은 악성루머에 대해 "문맥을 벗어난 판단을 그만 하라"며 ”생산적인 것에 에너지를 집중하라“고 일침을 놓았다. 앰버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트와이스

트와이스 법적대응 두고 입장 밝힌 8일 JYP 전문

JYP엔터테인먼트(JYP)가 자사 소속 걸그룹 트와이스의 허위 사실 유표에 강경한 법정 대응 방침을 밝혔다. JYP는 현재 고소, 고발한 내용들은 비단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자사에 대한 명예훼손 및 업무 방해적인 측면..
엠버

엠버 경고문, 루머 악플에 F***

걸그룹 에프엑스 출신 가수 엠버(28)가 솔로 아티스트로써 활동을 하면서 겪은 악성루머를 두고 강한 수준의 분노를 나타냈다. 이날 엠버의 글은 검은 바탕에 하얀 글씨로 영어로 된 입장을 나타냈다. 그의 말을 해석하자..
반도 영화 포스터

강동원 문명특급에 이정현, 이레와 함께 출연한다

배우 강동원이 다음 달 국내와 해외 주요 국가에서 동시에 개봉할 예정인 영화 ‘반도’의 홍보를 위해 주연진들과 문명특급 유튜브 채널에 출연한다. 8일 '문명특급 - MMTG'의 앵커역할을 하는 '재재'는 "강동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