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엠버

엠버 경고, 악성루머 참고 참다...“닥쳐” 표출

걸그룹 에프엑스 출신 가수 엠버(28)가 솔로 아티스트로써 활동을 하면서 겪은 악성루머를 두고 강한 수준의 분노를 나타냈다. 이날 엠버의 글은 검은 바탕에 하얀 글씨로 영어로 된 입장을 나타냈다. 그의 말을 해석하..
오반 열애

오반 열애 인정, 인스타그램 성경구절과 같이 보니

싱어송라이터이자 래퍼 오반(본명 조강석·22)이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여자친구와 함께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오반은 "여자친구에게 상처가 되는 일이 생길까 두려워 여태 숨겨왔다"며 "당당하게 드러내는 지금 긴 시간 ..
[꼰대인턴] 제작발표회 포토타임 / 박해진, 김응수, 한지은, 박기웅, 박아인

박해진 사칭계정 주의보...진짜 계정은?

배우 박해진의 사칭계정 주의보가 떨어졌다. 배우 박해진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여러분과 소통하는 곳은 이 곳(계정) 한 곳뿐입니다. 저라고 누가 그러면 신고 부탁드려요. 배우 박해진은 여기에만 있습니다. ..
오마이걸 비니

비니 캐스팅 소식에 누리꾼들, '서예진' 캐릭터 관심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의 비니의 웹드라마 캐스팅 소식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크다. 8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의 비니가 웹드라마 '썸툰'에서 주인공 서예진 역할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웹드라..

박해진 사칭계정 주의보...진짜 계정은?

[꼰대인턴] 제작발표회 포토타임 / 박해진, 김응수, 한지은, 박기웅, 박아인
배우 박해진의 사칭계정 주의보가 떨어졌다. 배우 박해진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여러분과 소통하는 곳은 이 곳(계정) 한 곳뿐입니다. 저라고 누가 그러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