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제설작업

서울시 제설대책, 인력 8000명 이상 투입

서울시가 제설대책을 통해 폭설 상황에 적극 대응했다. 10일 서울시에 따르면, 시는 전날 제설대책을 2단계로 격상하고 8488명의 인력과 1168대의 제설장비를 투입했다. 제설제를 살포해 눈을 녹이거나 도로에 쌓인 ..
2중부고속도로 추돌 사고

2중부고속도로 추돌…두 구간서 발생

경기 이천시 제2중부고속도로에서 다중 추돌 사고가 발생했다. 10일 경기도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9일 오후 1시50분쯤 이천시 신둔면 제2중부고속도로 신둔IC 부근 이천 방면 도로에서 다중 추돌사고가 발생했다. 사고..
최다정 간호사

산타 간호사 화제, 무슨 일

SNS 상에서 산타 간호사가 화제가 되고 있다. 9일 양산부산대학교병원에 따르면, 소아집중치료실(PICU)에 근무중인 최다정 간호사가 지난달 15일 어린이병원에 입원한 만3세 남아 환아를 위해 오리온에서 생산 중단된..
대설

중대본 1단계 가동…10일까지 많은 눈

많은 눈으로 인해 중대본 1단계가 가동됐다. 9일 행정안전부는 오전 10시부터 대설 위기 경보 수준을 '관심'에서 '주의'로 상향하고,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1단계를 가동했다. 중대본은 대설로 인한 출퇴근길 교통 불편..
지하철 4호선

출근시간 지하철 4호선 열차 한칸 의자없이 운행

출근시간대 지하철 4호선 열차 한 칸이 의자 없이 운행될 예정이다. 9일 서울교통공사에 따르면, 지하철 혼잡도를 완화하기 위해 4호선 열차 1개 칸의 객실 의자를 제거하는 시범사업이 10일 출근길부터 시작된다. 공사..

중대본 1단계 가동…10일까지 많은 눈

대설
많은 눈으로 인해 중대본 1단계가 가동됐다. 9일 행정안전부는 오전 10시부터 대설 위기 경보 수준을 '관심'에서 '주의'로 상향하고,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1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