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GS칼텍스 김주향

GS칼텍스 김주향 영입…3년 최대 7억2000만원

프로배구 여자부 GS칼텍스의 김주향 영입 소식이 전해졌다. 18일 GS칼텍스에 따르면, 구단 측은 자유계약선수(FA) 아웃사이드 히터 김주향(25)과 3년 최대 7억2000만원의 계약을 체결했다. 김주향은 2024-..
박지영

KLPGA 우승 박지영, 세계랭킹 17계단 껑충

KLPGA 시즌 첫 우승을 따낸 박지영의 세계랭킹이 17계단이나 뛰었다. 16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박지영은 이날 발표된 여자 골프 주간 세계랭킹에서 지난주보다 17계단이나 상승한 53위에 올랐다...
롯데 유강남

유강남 2군행…롯데 1군 엔트리 3명 바꿔

롯데 자이언츠 포수 유강남의 2군행 소식이 전해졌다. 16일 한국야구위원회(KBO)에 따르면, 롯데는 포수 유강남, 내야수 정대선, 투수 박진형을 1군 엔트리에서 제외했다. 대신 포수 서동욱, 투수 신정락, 최이준을..
한화 김민우

김민우 팔꿈치 염좌…1주간 휴식

한화 이글스 우완 투수 김민우가 팔꿈치 염좌 진단을 받았다. 16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김민우는 15일 병원 검진에서 자기공명영상촬영(MRI), 컴퓨터단층촬영(CT) 결과 오른쪽 팔굼치 굴곡근 염좌 진단을 받았다...
한국 펜싱

한국 펜싱 동메달…여자 플뢰레 유망주들

한국 펜싱 유망주들이 동메달을 획득했다. 15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김민지(한국체대), 모별이(인천 중구청), 신민채(중경고), 이채희(안산시청)로 대표팀을 꾸린 한국은 14일(현지시간)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열..
박항서 전 베트남 축구대표팀 감독

박항서 시구 나선다…LG트윈스와 오랜 인연

박항서 전 베트남 축구대표팀 감독이 시구에 나선다. 15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프로야구 LG 트윈스는 박항서 전 감독을 16일 잠실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 경기 시구자로 초청했다. 박항서 전 감독은 "서울의..

김민우 팔꿈치 염좌…1주간 휴식

한화 김민우
한화 이글스 우완 투수 김민우가 팔꿈치 염좌 진단을 받았다. 16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김민우는 15일 병원 검진에서 자기공명영상촬영(MRI), 컴퓨터단층촬영(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