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맥북에어

맥북에어 M4칩 탑재 새 노트북 출시

애플이 맥북에어에 M4칩을 탑재 새 노트북을 출시했다. 6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애플은 5일(현지시간) 자사의 베스트셀러 노트북인 맥북 에어(MacBook Air)의 새로운 모델을 발표했다...
대기업

대기업31% 작년보다 올해 자금 사정 악화

국내 대기업 10곳 중 3곳은 올해 자금 사정이 작년보다 악화할 것으로 전망했다. 한국경제인협회(한경협)가 6일 모노리서치에 의뢰해 매출액 1천대 기업(공기업·금융기업 제외, 100개사 응답..
민가 오폭 현장

KF-16 전투기 포천 민가 포탄 오폭

KF-16 전투기가 실사격훈련 중 민가를 오폭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6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날 경기 포천 승진과학화훈련장 일대에서 공군, 육군과 주한미군이 참여하는 한미 연합·합동 통합화력 실사격 훈련이 열렸고 공..
포천 민가 포탄 오발 사고 현장

포천 민가 포탄 오발…15명 부상

경기도 포천 민가에 포탄이 떨어져 15명이 부상을 당했다. 6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날 오전 경기 포천시 이동면 노곡리에서 한미연합훈련중 공군이 사용하는 폭탄이 민가에 떨어져 주민들이 다치고 건물이 부서졌다...
애플

애플 M4칩 탑재 맥북 에어 출시…100달러 인하

애플은 5일(현지 시각) 최신 M4 칩과 인공 지능(AI) 기능을 탑재한 새로운 맥북 에어 모델을 출시했다. 가격은 이전 세대보다 100달러 인하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13인치 화면의 새로운 노트북..
GM

美, 캐나다·멕시코산 車 한달간 관세 면제…GM 7.2%↑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6일(현지 시각)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기존의 자유무역 규칙을 준수하는 한 한 달 동안 캐나다와 멕시코에 대한 25% 관세를 면제하기로 했다. 그러나 트럼프 대통령은 펜타닐 밀수를 막기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