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모더니스트가 펼쳐 보이는 제39회 노춘석 개인전 ’빛의 장소‘ 국내에서 인체의 연구와 그리기에 가장 뛰어난 중견작가 노춘석의 전시가 서울 목동의 구구갤러리에서 펼쳐진다. 이번 전시는 39번째 개인전이며 <빛의 장소>라는 타이..
제6회 정기연주회 ‘마음뫼 현악앙상블과 함께하는 가을음악여행’ 개최 ‘마음뫼 현악앙상블과 함께하는 가을음악여행’이 10월 17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서울 동작구 소태산홀에서 열린다. 이번 연주회는 무더위가 가시고 가을의 정..
2024 한·중 예술작품교류전, 선양미술관에서 개막 '안녕, 선양' 한·중 예술작품교류전이 지난 9월 25일, 중국 랴오닝성 선양시 선양미술관에서 개막했다. 이번 전시는 선양시 인민정부 외사판공실, 선양시 인민외..
2024 제7회 소울 필하모니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소울 필하모니 오케스트라는 이탈리아의 음악 여행을 주제로 한 제7회 정기연주회를 10월 12일 (토) 오후 7시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클래식의 거장 로시니, 생상스, 보네, 멘델스존이 남긴..
포스트 모더니스트가 펼쳐 보이는 제39회 노춘석 개인전 ’빛의 장소‘ 국내에서 인체의 연구와 그리기에 가장 뛰어난 중견작가 노춘석의 전시가 서울 목동의 구구갤러리에서 펼쳐진다. 이번 전시는 39번째 개인전이며 <빛의 장소>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이전의 전시에서는 강렬한 색채로 인체와..
제6회 정기연주회 ‘마음뫼 현악앙상블과 함께하는 가을음악여행’ 개최‘마음뫼 현악앙상블과 함께하는 가을음악여행’이 10월 17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서울 동작구 소태산홀에서 열린다. 이번 연주회는 무더위가 가시고 가을의 정취가 느껴지는 시점에, 클래식부터 대중음악까지 다양한 ..
2024 한·중 예술작품교류전, 선양미술관에서 개막'안녕, 선양' 한·중 예술작품교류전이 지난 9월 25일, 중국 랴오닝성 선양시 선양미술관에서 개막했다. 이번 전시는 선양시 인민정부 외사판공실, 선양시 인민외교우호협회, 선양시 문화관광방송국, 주선양 한국총영사관..
토마스 슐츠가 연주하는 나효신의 피아노음악, 40년 예술적 협업10월 16일과 18일, 피아니스트 토마스 슐츠가 나효신의 피아노 음악을 연주하며 두 도시에서 특별한 공연을 펼친다. 첫 번째 공연은 10월 16일 이화여자대학교 음악대학 리사이틀홀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두 번째 공..
서울국제명상엑스포, 동국대학교서 새로운 '돌 Eye 명상' 기법 선보여서울동국대학교에서 열린 제5회 세계국제 명상엑스포에서 새로운 명상 기법인 '돌 Eye 명상'이 소개되며 큰 관심을 받았다. 이 명상법은 돌에 점을 찍으며 만다라를 그리는 과정을 통해 마음을 치유하고 내면의 평화를 찾..
2024 한·중 예술작품교류전, 선양미술관에서 개막 '안녕, 선양' 한·중 예술작품교류전이 지난 9월 25일, 중국 랴오닝성 선양시 선양미술관에서 개막했다. 이번 전시는 선양시 인민정부 외사판공실, 선양시 인민외..
토마스 슐츠가 연주하는 나효신의 피아노음악, 40년 예술적 협업 10월 16일과 18일, 피아니스트 토마스 슐츠가 나효신의 피아노 음악을 연주하며 두 도시에서 특별한 공연을 펼친다. 첫 번째 공연은 10월 16일 이화여자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