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KB리브모바일 이동통신사 고객만족도 7회 연속 1위

KB리브모바일, 이동통신사 고객만족도 7회 연속 1위

KB국민은행의 'KB Liiv M(이하 KB리브모바일)'이 지난 13일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통신3사·알뜰폰 브랜드별 체감 만족도' 조사에서 통신3사를 포함한 모든 브랜드를 통틀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7반기..
한화

한화, 연말 맞아 이웃돕기성금 40억원 기탁

한화그룹이 연말을 맞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돕기 성금 40억원을 기탁하고, ESG 경영 강화를 위한 사회적 책임을 지속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성금 기탁에는 한화토탈에너지스, ㈜한화,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매일유업

매일유업 사과…식약청, 원인 규명 중

품질 사고에 대해 매일유업이 사과했다. 16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매일유업은 웹사이트에 김선희 대표이사 부회장 명의로 올린 사과문에서 "어린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건강을 위해 믿고 먹는 매일우유 제품에서 결코 있어서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