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하마스로부터 풀려난 인질들을 태운 적십자 차량

하마스, 인질 17명 석방…4살 여아 포함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인질 17명을 추가로 석방했다. 27일 이스라엘군은 적신월사를 통해 이스라엘인과 외국인 등 총 17명의 인질의 신병을 넘겨받았다고 밝혔다. 앞서 하마스 측은 13명의 이스라엘인 인질과 태..
화웨이

화웨이·샤오미도 전기자동차 시장 진출

중국 최대 스마트폰 제조업체인 화웨이와 샤오미 두 곳이 점점 더 치열해지는 중국 전기차 시장에 합류했다. 24일(현지 시각)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화웨이는 9월 출시 후 첫 50일 동안 8만 대의 아이토 M7 SU..
닛산

닛산, 英 EV 모델 제작에 14억 달러 투자

닛산은 24일(현지 시각)영국 자동차 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 영국 공장에서 두 가지 인기 크로스 오버 모델의 전기차 버전을 만들기 위해 11억 2천만 파운드 (14 억 달러·약 1조 8291억원)를 투..
가자지구 장벽

이스라엘-하마스 휴전 돌입, 27일까지

아스라엘과 하마스가 휴전에 돌입했다. 24일 로이터 통신은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첫 휴전에 돌입했다고 보도했다. 앞서 중재역을 맡은 카타르는 이스라엘과 하마스가 이날 오후 2시(한국시간)부터 나흘간..
리얼리티 쇼 오징어 게임: 더 챌린지

오징어 게임 저체온증 소송 추진, 무슨 일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을 본뜬 리얼리티 쇼 '오징어 게임: 더 챌린지' 참가자들이 저체온증 관련 소송을 추진하고 있다. 24일 미국 연예매체 할리우드리포터에 따르면, 영국 로펌 익스프레스 솔리시터스(Expr..

이스라엘-하마스 휴전 돌입, 27일까지

가자지구 장벽
아스라엘과 하마스가 휴전에 돌입했다. 24일 로이터 통신은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첫 휴전에 돌입했다고 보도했다. 앞서 중재역을 맡은 카타르는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