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폭염

서울 폭염주의보 발령…대책은

서울에 폭염주의보가 발령됐다. 20일 서울시에 따르면, 시는 전역에 폭염주의보를 발령하고 폭염 종합지원상황실 가동 및 자치구 및 유관 기관과 협력해 시민 보호와 취약시설 안전 관리 강화에 들어갔다...
테무 면봉 세균 검출

테무 면봉 세균 검출…기준치 30배 넘어

중국 전자상거래 플랫폼 테무의 일회용 면봉에서 세균이 검출된 것으로 나타났다. 19일 서울시에 따르면 테무에서 판매하는 일회용 면봉 10개 제품 중 6개 제품에서 국내 기준치(300CFU/g)의 최대 36.7배 초과..
말라리아

파주시 말라리아 경보 발령, 이유는

경기도가 파주시에 말라리아 경보를 발령했다. 19일 경기도에 따르면, 도는 질병관리청이 전국에 말라리아 주의보를 발령한 18일 파주시에 올해 첫 말라리아 경보를 발령했다. 말라리아 경보는 전국 말라리아 주의보 발령 ..
최태원 회장

최태원 판결문 오류 주장에 2심, 이례적 설명

최태원 SK그룹 회장 측의 판결문 오류 주장에 대해 2심이 이례적으로 설명에 나서 주목받고 있다. 19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서울고법 가사2부(김시철 김옥곤 이동현 부장판사)는 '17일자 판결경정에 관하여'라는 제목의..

테무 면봉 세균 검출…기준치 30배 넘어

테무 면봉 세균 검출
중국 전자상거래 플랫폼 테무의 일회용 면봉에서 세균이 검출된 것으로 나타났다. 19일 서울시에 따르면 테무에서 판매하는 일회용 면봉 10개 제품 중 6개 제품에서..

파주시 말라리아 경보 발령, 이유는

말라리아
경기도가 파주시에 말라리아 경보를 발령했다. 19일 경기도에 따르면, 도는 질병관리청이 전국에 말라리아 주의보를 발령한 18일 파주시에 올해 첫 말라리아 경보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