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남대문·명동, 중국특수 준비 한창

"중국인들은 큰 소리로 고객을 부르면서 팔을 잡는 건 싫어합니다", "눈을 마주치지 않으면 무시한다고 생각해요", "나이 어린 중국인에게 '언니' 호칭 안돼요" 최근 중국 일본간 센카쿠(중국명 댜오위다오)분쟁으로 한..

기아車, ‘2011년형 K7’ 시판

기아자동차가 고객 만족도를 높인 '2011년형 K7'을 시판한다. 3일 회사 관계자는 "국내 대표 고급 세단으로 자리잡은 K7이 안전성, 정숙성, 편의성을 강화한 2011 모델로 고객들을 만난다"며 "편의사양 확대 ..

현대車, 중국 신화 이어간다

현대자동차가 중국에서 사상 최초로 월간판매 7만대를 돌파하는 등, 중국에서의 신화를 계속 이어나가고 있다. 3일 회사측은 중국시장에서 지난 9월 한 달 동안 7만3122대를 판매했다고 밝혔다. 작년 9월 처음으로 월..

현대車, 백혈병·소아암 아동들에게 행복 선사한다

현대자동차가 백혈병·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 회사는 2일 서울시 송파구 롯데월드 및 경기도 영어마을 양평캠퍼스에서 열리는 백혈병·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한 1박2일 캠프인 '제10회 천사의 날 대축..

NCB네트웍스 “최대실적 이어간다”

3분기 실적시즌을 앞두고, 코스닥 상장업체 NCB네트웍스가 창사 이래 최대실적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일 회사 관계자는 "근시일내 대규모 추가 납품수주가 가시화 되고 있어 매출액 증가에 큰 기여를 할 것이..

[포토] 더 안전해진 ‘i30’

현대자동차는 안전성을 더욱 강화하고 내비게이션을 신규 적용한 i30 상품성 개선모델을 1일부터 출시한다. 가격은 1.6 가솔린 모델이 1530~1915만원, 1.6 디젤모델 럭셔리(Luxury) 2087만원, 2.0..

[포토] 아반떼 커스터마이징의 매력

현대자동차는 아반떼 주요 고객층인 젊은 층의 디자인에 대한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1일 부터 아반떼 전용 커스터마이징 파츠를 새롭게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