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미지

대종상영화제, 일반 심사위원 위촉

오는 10월 17일 세종문화회관에서 개최될 제 48회 대종상영화제를 앞두고 예비심사를 맡게 될 일반 심사위원 위촉식이 지난 5일 서울극장에서 진행됐다...

게임업계도 불고 있는 동반성장 바람

온라인 게임업계에도 동반성장의 바람이 일고 있다. 지난 7월 출범한 중소기업청 산하 사단법인 한국온라인콘텐츠유통업협회(KCDA)가 전국 1만7000여 PC방 소상공인들의 휴·폐업이 속출하는 등 경영난이 심해지고 있는..

빙그레, 빙바 설립하고 러시아 시장 공략 나서

빙그레는 러시아 현지에 스낵제품 생산과 판매를 담당할 법인을 설립한다. 빙그레는 5일 오전 정동 본사에서 이건영 대표이사와 러시아 BDC그룹의 알렉세이 쿠릴로프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합작투자 조인식을 가졌다...

시의회, 서울메트로 이무영 본부장 사퇴해야

서울시의회 교통위원회(위원장 최웅식 민주당 영등포1)는 지난 24일 '서울시 무상급식 주민투표' 관련 물의를 일으킨 이무영 서울 메트로 지원관리본부장에게 5일 사퇴를 촉구했다...

이마트, 성수점에 빈병보증금 환급센터 설치

이마트가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빈병보증금 환납센터를 성수점에 운영한다. 이마트는 환경부, 한국 용기순환협회와 공동으로 맥주나 청량음료 등의 빈병을 반납하면 보증금을 돌려주는 빈병보증금 환불센터 1호를 자원순환의 날인..

훼미리마트, 하반기 신입사원 180명 채용

편의점업체 보광훼미리마트는 하반기 신입사원 180명을 채용한다고 6일 밝혔다. 보광훼미리마트는 9월 중 서류전형과 인성·역량 검사를 거친 뒤 10월 중 면접을 통해 인턴실습에 참가할 인턴사원을 선발한다. 인턴실습은 ..
이미지

하이트진로, 통합 CI 공개 ... 소맥의 만남 상징

하이트진로(대표 이남수)가 법인 통합을 기념해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와 슬로건을 공개하고 경영 혁신을 다짐했다. 하이트진로는 5일 서울 코엑스 그랜드 콘퍼런스룸에서 이남수 하이트진로 관리총괄..

추석 선물세트 인기 한우 오르고, 과일·굴비 내리고

올해 추석선물세트의 경우 한우갈비의 판매는 크게 늘어난 반면 과일과 굴비는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4일 이마트가 올 추석행사가 시작된 지난달 25일부터 이번달 1일까지의 추석선물세트 매출을 분석한 결과, 한우갈비 ..

이색 추석 선물로 안티에이징 상품 각광

부모들과 윗 어른들을 위한 추석 선물로는 어떤것이 좋을까? 한 설문조사에 의하면 40대 후반부터 60대의 부모들이 자녀들에게 가장 받고 싶어 하는 1위는 용돈이며 2위로는 건강관리에서부터 안티에이징까지 이르는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