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지난 28일 파나마 시티에서 열린 '韓-중미 통합체제 정상회담'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제네시스 10대를 의전차량으로 제공했다.

현대자동차, 중남미 시장 확대 주력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가 28일 파나마 시티에서 열린 '韓-중미 통합체제 정상회담'을 위해 의전차량을 지원했다. 파나마 정부의 공식 요청에 따라 지원된 현대차 제네시스 10대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회담에 참석하는..

현대하이스코, 강관 제품 t당 6만원 인상

현대하이스코가 7월1일 출하분부터 강관(강철로 만든 파이프) 제품 가격을 일괄적으로 t당 6만원씩 인상한다. 강관 가격 인상은 지난 4월 t당 19만원에 이어 두달 만이다...
잘만테크 3D모니터 24인치

잘만테크, 일본에 3D모니터 수출

3D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잘만테크(대표 이영필)가 일본 전자유통회사인 동경 아스크사 및 오사카 미키모토사와 100만불 규모의 3D모니터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안성민 가천의대 조교수

두산 연강재단 학술상에 안성민 교수 선정

두산그룹 연강재단(이사장 박용현)은 안성민 가천의대 길병원 중개의학과 조교수를 2010 연강학술상 의학논문부문 수상자로 선정했다. 이에 연강재단은 28일 오후, 서울 중구 태평로에 위치한 프레스센터에서 '2010 연..
28일 J.D.파워사의 테리 커텀 상무가 기아차 고재용 광주2공장장에게 품질우수공장상 동상 상패를 전달하고 있다.

기아차 광주공장 품질, 세계가 인정

기아차 광주공장이 세계 최고수준의 생산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기아자동차는 미국 최대 시장 조사업체인 J.D.파워사의 2010년 공장별 품질평가에서 광주2공장이 한국 최초로 품질우수공장상 동상을 수상했다고 28일..
결혼기념일 부부 사이 선물에 대한 견해 <명,%>

결혼기념일 선물 남녀간 '동상이몽'

결혼기념일 부부 사이 선물을 주고받는데 대해 남녀 간 생각이 극명하게 차이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27일 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대표 선우용여)에 따르면 지난 16일부터 2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네티즌 220명(..

유통분야 채용, '스펙' 보다 '성실성'

최근 경기회복에 대한 기대감으로 소비 심리가 살아나면서 백화점·마트 등 유통업계의 채용이 비교적 활발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유통업계 특성상 기계나 컴퓨터에 의해 대체되기 어려운 분야이기 때문에 향후에도 장기적인 ..
이미지

'여름 자외선' 안경 렌즈만 바꿔도 피할 수 있다

자외선은 흔히 기미, 주근깨, 피부암을 일으켜 피부에 위험한 존재로만 생각하고 있지만, 눈 역시 자외선에 취약한 신체 부위 중 하나다. 특히 본격적인 바캉스철이 돌아오면서 강한 자외선에 오랜 시간 노출되기 쉬운데, ..

韓·美, FTA 논의 재개 합의

한미 양국이 그동안 교착상태에 빠져있던 한미 자유무역협정(FTA) 논의 재개에 합의했다. 주요 20개국(G-20) 정상회담 참석차 캐나다 토론토를 방문 중인 버락 오바마 미 대통령은 26일(현지시간) 이명박 대통령과..
지난해 현중다물단이 마련한 외국인 근로자 문화체험 행사 모습.

현대重, 외국인 근로자들과 전통문화 체험

현대중공업이 외국인 근로자들에게 한국문화를 알리고 민속놀이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현대중공업 사내 동아리인 현중다물단은 27일 사내 협력회사에 근무 중인 외국인 31명을 초청해 울산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