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의 사용자경험 노하우, 예비 디자이너에게 나눈다NHN은 전문적인 UX(User eXperience:사용자경험) 디자이너 양성과 해당 분야의 발전 가능성을 모색하기 위해, 대학생 예비디자이너 대상 사용자경험 디자인 체험 워크숍 제 5회 UXDP( User eXpe..
아이온에서 열리는 ‘원더걸스 아이온 투어’엔씨소프트의 ‘아이온’ 에서 ‘원더걸스’가 신곡 2DT(2 different tears)를 소개하는 이벤트를 오는 16일 펼친다. ‘아이온’은 1..
‘콘텐츠 기획’이 KAIST 정규 과정 된다이번 협약을 통해 SK텔레콤은 ▲KAIST 內 콘텐츠 개발 전략 등 정규 교과과정의 개발 ▲ 실무 전문가의 특강 등을 지원 하게 되며, KAIST는 ▲ 학생들의 T아카데..
네이버-SBS, 월드컵 공동 캠페인 '태극기 휘날리며' 진행NHN의 네이버와 SBS와 공동으로 ‘태극기 휘날리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가로 30m, 세로 20m 크기로 제작된 초대형 태극기에 국민들의 얼굴을 담아, 남아공 월드컵 한국경기에서 펼치는 대국민 응원 ..
방통위, 마케팅비 가이드라인 발표 “이통 3사 3색 반응”방송통신위원회(이하:방통위)는 13일 이동통신 3사와 합의가 완벽하게 이루어지 않은 상황에서 마케팅 규제 가이드라인을 발표했다. 방통위는 이미 이동3사와 큰 틀의 합의를..
NHN, SNS서비스 연계된 ‘N드라이브’ 앱 출시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생산하는 사진, 동영상, 문서 파일이 급증함에 따라 이를 웹에 보관하거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로 포스팅이 가능한 어플리케이션들이 출시되고 있다. NHN은 최근 개인의 웹 저장공간인 ‘N드라이브 모바..
아이폰 공세에 급하게 출시한 스마트폰들 ‘뒷탈’애플의 아이폰 공세에 국내에 새로운 스마트폰이 대서 선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몇몇 스마트폰 제조사들이 사전 준비 미흡으로 출시 이후 진통을 겪고 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A는 CPU 사양 논란..
아이온 2.0, OST '아트레이아의 서' 발매2.0 OST ‘아트레이아의 서’는 총 18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온 사운드팀과 체코 국립 심포니 오케스트라(Czech National Symphony Orchestra)와의 협연을 통해 만들어졌다. 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