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다이소 '전통시리즈 시즌3'

아성다이소, '전통시리즈 시즌3' 출시

아성다이소가 한국의 문화유산 및 전통소재를 모티브로 한 '전통시리즈 시즌3'를 10일 출시했다.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디자인 시리즈다. 식기용품부터 인테리어 소품, 문구, 포장용품 등 다양한..
KakaoTalk_20191008_160706805.jpg

농협 장애인 의무고용률, 매년 미달

농협의 장애인 의무고용률이 매년 미달을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더불어민주당 서삼석(전남 영암·무안·신안군) 의원이 농업협동조합중앙회로부터 제출받은 '범농협 장애인 고용 현황'에 따르면, 2014년부터 ..
새 한글 글꼴 '빙그레 메로나체', 무료 배포

새 한글 글꼴 '빙그레 메로나체', 무료 배포

빙그레는 새로운 한글 글꼴 빙그레 메로나체를 무료 배포한다고 8일 밝혔다. 아이스크림 '메로나'의 제품 로고 디자인을 소재로 개발됐으며 빙그레가 비용을 부담하고 세종대왕기념사업회와 한국글꼴개발연구원이 자문을, ..
오비맥주, 카스 신규 TV 광고 공개

오비맥주, 카스 신규 TV 광고 공개..신선함 강조

오비맥주는 대표 브랜드 카스의 신규 TV 광고 '캬~, 갓 만든 생맥주의 맛'을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카스는 개그맨 김준현과 가수 손나은을 모델로 발탁, 카스 특유의 신선하고 톡 쏘는 청량감을 직관적으로 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