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단말 매출 감소' KT 3분기 영업익 12.6% 줄어

KT는 3분기 매출이 4조9천922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2%, 전 분기보다 6.6% 감소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무선분야의 마케팅 경쟁 완화로 신규 가입이 줄어들면서 단말 매출이 감소했기 때문인 것으로..

삼성전자 ' 창의적 아이디어 임직원에 1년간 TF 활동 보장"

삼성전자가 직원들의 창의적 아이디어 활동을 보장하는 '창의개발연구소' 제도를 도입한다. 삼성전자의 임직원이 이 연구소에 아이디어를 제안해 과제로 선정되면 기존 업무에서 벗어나 자신의 아이디어를 구체화하는 태스크포스(..

통신업체 미환급액 손쉽게 돌려 받는다

과오납 통신요금이나 단말기 보증보험료, 보증금 등 소비자가 찾아가지 못한 미환급액을 앞으로 통신소비자들이 한층 쉽게 돌려받을 수 있게 됐다. 그동안 통신 요금의 과오납금, 단말기 보증보험료, 보증금 등 통신사가 이용..

LG전자, 4천만원대 명품 빌트인 가전 출시

LG전자가 고가의 명품 빌트인 가전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LG전자는 최근 북미 명품 빌트인 가전업체인 바이킹레인지(Viking Range)와 손잡고 국내 빌트인 가전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시스템 ..

이영하 "LG전자, 2~3년 내 빌트인가전 시장 평정"

LG전자가 2~3년 내에 국내 빌트인 가전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LG전자 HA사업본부장인 이영하 사장은 최근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열린 'LG-VIKING 공동 브랜드 런칭 기념식..
이미지

현대유엔아이 신임 각자대표에 오영수씨 내정

현대그룹 계열 IT 서비스업체인 현대유엔아이(U&I)는 1일 신임 각자 대표이사 사장에 정보통신(IT) 전문가인 오영수(55) 씨를 내정했다. 이에 따라 현대유엔아이는 단독 대표이사 체제에서 현 이기승 사장과 오영수..
이미지

LG 3D 노트북, '깜박임 없는 제품' 최초 TUV 인증

LG전자의 3D 노트북이 화면 깜박거림이 없는 제품으로 국제 인증을 받았다. LG전자는 독일에 기반을 둔 유럽 최고 권위 규격인증기관 'TUV 라인란드'가 올해 8월 출시한 '시네마 3D 노트북'(모델명: A530)..

나우콤 새 대표이사에 서수길씨

나우콤은 주식 양도를 통해 쎄인트인터내셔널이 최대주주로 오른 것을 계기로 새 대표이사에 서수길 씨를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최대주주인 금양통신 외 4인과 주식양도 계약으로 최대주주가 된 쎄인트인터내셔널은 나우콤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