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와사비 해명, “케리건 메이에 갈취협박 없었다” 조목 반박DJ이자 래퍼 퀸와사비(김소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래퍼이자 타투이스트인 케리건 메이에게 갈취 및 협박했다는 의혹을 두고 조목조목 반박했다. 3일 퀸와사비의 인스타그램에는 자신의 케리건 메이와의 논란을 정리하..
개콘 녹화 오늘이 마지막...지상파 공개코미디 전멸지상파 마지막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이었던 KBS 2TV '개그콘서트(개콘)'이 3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진행했다. 이날 녹화는 마지막 녹화라는 의미답게 제작진과 선후배 개그맨이 총 출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KBS는 "..
굿캐스팅 사과, 진짜 이유는SBS드라마 '굿캐스팅' 측이 사과의 입장을 밝혔다. 3일 방송가에 따르면, 굿캐스팅 측은 지난 1일 방영분 중 강우원(이준영 분)이 읽는 편지에서 펜레터 사용이 부적절했음을 시인하고 재발 방지를 약속했다...
박서준 골드버튼 “쾌거”...유튜브 개설 1년 아직 안되 인기 실감JTBC 드라마 이태원클래스에서 박새로이 역할로 인기 한몸에 받은 배우 박서준이 유튜브 개설 1년도 채 안된 가운데 골드버튼 언박싱을 하였다. 지난 1일 박서준은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가진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굿캐스팅 사과 부른 문제의 소품, 엄밀하지 못한 제작진은 “재발방지” 약속SBS 월화드라마 '굿 캐스팅'이 부적절한 소품을 사용해 뭇배를 맞았다. 지난 1일 굿캐스팅 방영분에는 강우원(이준영 분)이 편지를 읽는 장면이 나온다. 문제는 편지의 내용. 해당 내용는 방탄소년단(BTS)의 곡 '..
굿캐스팅 사과...부적절한 BTS 음해 소품 두고 논란 불러SBS드라마 '굿캐스팅'이 사과를 통해 부적절한 소품 사용에 사과했다. 굿캐스팅 관계자는 지난 1일 방영 분 중 강우원(이준영 분)이 읽는 편지에서 팬레터 사용이 부적절하였음을 시인했다. 해당 장면에는 과거 한 네티..
박서준 골드버튼 “쾌거”...유튜브 개설 1년 아직 안되 인기 실감 JTBC 드라마 이태원클래스에서 박새로이 역할로 인기 한몸에 받은 배우 박서준이 유튜브 개설 1년도 채 안된 가운데 골드버튼 언박싱을 하였다. 지난 1일 박서준은..
굿캐스팅 사과 부른 문제의 소품, 엄밀하지 못한 제작진은 “재발방지” 약속 SBS 월화드라마 '굿 캐스팅'이 부적절한 소품을 사용해 뭇배를 맞았다. 지난 1일 굿캐스팅 방영분에는 강우원(이준영 분)이 편지를 읽는 장면이 나온다. 문제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