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X그룹, STX에너지 지분 전량 일본 오릭스에 매각STX그룹이 유동성 확보와 재무구조 개선을 위해 추진해 온 자회사인 STX에너지의 매각을 완료했다. STX는 STX에너지 지분 43.15%를 일본계 금융그룹 오릭스에 2700억 원에 매각하기로 했다고 11일 공..
삼성전자, 환경·안전 담당 협력사 직원에게 성과급 지급삼성전자가 환경안전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협력업체 직원들에게 성과급을 지급하기로 했다. 삼성전자 반도체사업부는 10일 관련 협력업체 대표들을 초청해 가진 설명회에서 기흥·화성사업장에서 일하는 35개 환경안전 업..
풀무원샘물, 600억 투입한 포천 이동 공장 오픈풀무원샘물은 경기도 포천 이동 지역에 새로운 공장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총 600억 원이 투자된 새 공장은 하루 260만 병(500ml기준) 제품 생산이 가능한 규모다. 이동 공장은 플라스틱 사용량..
CJ, 리턴십 1기 모집에 2530명 지원…'경쟁률 17대 1'CJ그룹은 경력단절 여성들의 직장복귀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CJ리턴십 프로그램' 1기 인턴 모집에 총 2530명이 지원했다고 11일 밝혔다. 평균 경쟁률은 17대 1이다...
한솔그룹, CSN 총괄사장에 민병규 전 CJ GLS 대표 영입한솔그룹 물류계열사인 한솔CSN 총괄대표(사장)에 민병규 전 CJ GLS 대표가 선임됐다. 한솔은 11일 그룹의 물류사업에 대한 성장전략을 실행하고 물류사업 부문을 적극 육성하기 위해 CSN 총괄사장에 민병규 ..
CJ, 미래전략실 신설…실장에 BCG출신 박성훈씨 임명이재현 회장의 구속 이후 손경식 위원장을 필두로 비상경영체제에 돌입한 CJ그룹이 중장기 전략을 짜기 위한 미래전략실을 최근 신설했다. CJ그룹은 10일 이관훈 CJ 대표이사 산하에 미래전략실을 신설하고..
CJ, 리턴십 1기 모집에 2530명 지원…'경쟁률 17대 1' CJ그룹은 경력단절 여성들의 직장복귀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CJ리턴십 프로그램' 1기 인턴 모집에 총 2530명이 지원했다고 11일 밝혔다. 평균 경쟁..
한솔그룹, CSN 총괄사장에 민병규 전 CJ GLS 대표 영입 한솔그룹 물류계열사인 한솔CSN 총괄대표(사장)에 민병규 전 CJ GLS 대표가 선임됐다. 한솔은 11일 그룹의 물류사업에 대한 성장전략을 실행하고 물류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