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손보, 'MG손해보험'으로 공식 출범그린손해보험이 MG손해보험으로 새 출발한다. MG손해보험은 6일 서울 역삼동 본점에서 신설법인 출범식을 개최하고 공식 출범했다. MG손보는 지난 3일 금융위원회의 계약 이전 결정에 따라 그린손보의 모든 보..
신라면세점, 동화면세점 지분 참여…전략적 제휴신라면세점이 동화면세점 지분에 참여하고 전략적 제휴에 나섰다. 신라면세점은 3일 동화면세점 측의 요청에 따라 동화면세점 지분 19.9%에 참여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양사 간의 전략적 제휴..
포스코 직원들, 다문화 가정 남매에 온길의 손정포스코 포항제철소 직원들이 지역의 다문화 가정 남매들을 8년째 후원하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온정을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SK이노베이션, 전기차 배터리사업 또 소송 휘말려SK이노베이션 전기 자동차 배터리 사업이 또 다시 특허 소송에 휘말렸다. 3일 업계에 따르면 미국의 2차 전지 분리막 제조 업체인 셀가드는 지난 달 말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서부 법원에 SK이노베이션을 상대로 ..
KCC, '스마트 영업'으로 B2C 시장 경쟁력 강화KCC가 언제 어디서나 업무가 가능한 모바일 네트워크 환경을 마련하며 고객 서비스 향상을 통한 B2C 시장 등 영업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 최근 KCC는 실무 영업 담당자..
내달 완전금연법 시행앞두고 속타는 편의점·PC방 '빨간불'담배 때문에 속타는 편의점 및 PC방 사장들이 줄담배를 피울 판이다. 상가투자정보업체 상가뉴스레이다가 한국편의점협회의 상품 종류별 매출 구성비 자료를 분석해 2일 발표한한 결과를 보면, 편의점 매출의 가장 큰 비중을..
SK이노베이션, 전기차 배터리사업 또 소송 휘말려 SK이노베이션 전기 자동차 배터리 사업이 또 다시 특허 소송에 휘말렸다. 3일 업계에 따르면 미국의 2차 전지 분리막 제조 업체인 셀가드는 지난 달 말 미국..
KCC, '스마트 영업'으로 B2C 시장 경쟁력 강화 KCC가 언제 어디서나 업무가 가능한 모바일 네트워크 환경을 마련하며 고객 서비스 향상을 통한 B2C 시장 등 영업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 최근 K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