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인도네시아 자원물류 진출… 석탄 등 운송CJ대한통운은 국내 종합물류기업 최초로 인도네시아에서 자원물류사업에 진출한다. CJ대한통운은 8일 인도네시아 남부 수마트라주(州) 라핫지역에 법인을 설립하고 자원 물류사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CJ대한통운..
백화점 봄 기지개… 봄 정기세일 첫주말 두자릿수 신장백화점 봄 정기세일을 맞아 첫주말 매출이 두자릿수 신장세를 보이는 등 봄을 맞아 '꽁꽁' 얼었던 소비자들의 지갑이 계속해서 조금씩 열리고 있다. 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주요 백화점이 5∼21일 봄 정기세일에 ..
[기업분석] 사장으로 승진한 이우현 OCI 사장, 경영 능력 본격 검증대 올라이우현 OCI 사장(45)이 지난 달 22일 주주총회를 통해 부사장에서 대표이사 사장으로 승진했다. 또 지난 달 28일 핵심 계열사인 태양광 부품 소재 전문업체 'OCI스페셜티'의 등기 이사에 선임됐다. ..
대우건설, 말레이시아에서 1억3000만달러 건축공사 수주대우건설이 해외 건축 거점 시장인 말레이시아에서 대형 건축공사를 따냈다. 대우건설은 말레이시아에서 약 1억3000만 달러(한화 약 1470억 원) 규모의 '퍼블릭 뱅크 오피스 빌딩 신축 공사(Public Ban..
이번엔 '공인인증서 탈취 악성코드'개인 PC 사용이 많아지는 주말동안 유포되는 공인인증서 탈취 기능의 악성코드가 발견됐다. 8일 보안업체 안랩에 따르면, 이 악성코드는 사용자가 알지 못하는 사이에 악성 컨텐츠를 사용자 몰래 PC로 다운로드하는 '드라..
'기업 자금사정 숨통 트일까?'2분기 기업자금사정이 다소 숨통이 트일 것으로 보인다. 대한상공회의소는 최근 전국 500개기업을 대상으로 '2013년 2분기 기업자금사정지수'를 조사한 결과, 2분기 전망치가 '95'로 7분기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대우건설, 말레이시아에서 1억3000만달러 건축공사 수주 대우건설이 해외 건축 거점 시장인 말레이시아에서 대형 건축공사를 따냈다. 대우건설은 말레이시아에서 약 1억3000만 달러(한화 약 1470억 원) 규모의 '..
이번엔 '공인인증서 탈취 악성코드' 개인 PC 사용이 많아지는 주말동안 유포되는 공인인증서 탈취 기능의 악성코드가 발견됐다. 8일 보안업체 안랩에 따르면, 이 악성코드는 사용자가 알지 못하는 사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