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I, 에어버스에 4600억원 규모 항공기 구조물 추가공급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에어버스와 2025년까지 4억 달러(4600억원) 규모의 A321 항공기 동체구조물(16A Barrel Panels) 추가 공급 계약을 맺었다고 27일 밝혔다. 2006년 8000만..
대·중소 유통업체 자율상생 방안 모색 '유통산업연합회' 출범대·중소 유통업체간 자율 상생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협의체인 '유통산업연합회'가 27일 공식 출범했다. 이는 작년 말 출범한 유통산업발전협의회가 확대된 것으로, 유통 산업 전반에 걸쳐 대부분의 업체가 참여한다...
8월 지주사 체제로 전환하는 대한항공…어떻게 바뀌나대한항공은 지난 22일 오는 8월 1일부터 한진칼홀딩스와 대한항공으로 분할한다고 밝혔다. 대한항공은 종전대로 항공운송사업을, 새로 출범하는 한진칼홀딩스는 투자사업을 총괄하는 지주회사 역할을 맡게 된다...
한화 '국내외 클래딩 시장 선점'…화순공장 준공한화가 화순공장 준공을 통해 특수금속 접합소재 생산능력 및 기술력을 끌어올리고 국내외 시장 선점에 나선다. (주)한화는 27일 전라남도 화순군 한천면 오음리에서 배기운 국회의원, 김연태 화순 부군수 및 전라남도 관계..
한글과컴퓨터, 이홍구 단독대표 체제 전환한글과컴퓨터는 김상철·이홍구 공동대표이사 체제에서 이홍구 단독대표 체제로 전환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한글과컴퓨터는 판교 한컴타워에서 이사회를 열고, 종전 김상철·이홍구 2인 공동대표 체제에서 이홍구 단독대표로 ..
한화 '국내외 클래딩 시장 선점'…화순공장 준공 한화가 화순공장 준공을 통해 특수금속 접합소재 생산능력 및 기술력을 끌어올리고 국내외 시장 선점에 나선다. (주)한화는 27일 전라남도 화순군 한천면 오음리에서 ..
한글과컴퓨터, 이홍구 단독대표 체제 전환 한글과컴퓨터는 김상철·이홍구 공동대표이사 체제에서 이홍구 단독대표 체제로 전환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한글과컴퓨터는 판교 한컴타워에서 이사회를 열고, 종전 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