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열 에어캡·문풍지·보온시트 등 불황형 난방용품 판매 급증추운 날씨에 경제 한파까지 겹친 탓에 단열 에어캡, 문풍지와 보온시트 등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불황형 난방용품 매출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14일 이마트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12일부터 지난 1..
"설 차례상 비용 가구당 20만3870원… 6.4% 증가"올해 설 차례상 비용이 지난해보다 늘어나 20만원이 넘을 것이라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13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이 업체 상품기획자(MD)들을 상대로 설 1주일 전 시점의 주요 제사용품 28개 품목 가격을 예상..
코오롱글로벌, 수처리 관련 녹색기술 인증 획득코오롱글로벌이 평화개발과 함께 개발한 '저동력 폭기·교반 스윙 기술'이 환경부로부터 녹색기술로 인증 받았다. 최근 코오롱글로벌에서 검증 받은 스윙기술은 폭기기능과 교반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저동력 수처리 장치로, 기존..
SK C&C, MADP 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SK C&C가 자사의 MADP(Mobile Application Development Platform) 솔루션 '넥스코어 모바일'(NEXCORE Mobile)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 최근 업계 ..
농심, 매운맛 강화한 '진짜진짜' 재출시농심은 매운맛을 한층 강화한 '진짜진짜'를 14일 재출시 한다고 11일 밝혔다. 농심측은 올해 매운맛 라면이 인기를 끌 것으로 보고 하늘초고추 함량을 늘려 제품의 매운 정도를 50% 높였다고 밝혔다. 새 ..
"날씨도 경제도 춥다"… 새해 맞아 저가 실내 운동용품 판매 '불티'올 해 겨울이 유난히 강추위가 몰아치면서 실내용 운동용품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불황의 여파로 저가의 실내 운동기구에 대한 반응이 좋은 것으로 나타났다. 1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최..
SK C&C, MADP 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 SK C&C가 자사의 MADP(Mobile Application Development Platform) 솔루션 '넥스코어 모바일'(NEXCORE Mobile)을 ..
농심, 매운맛 강화한 '진짜진짜' 재출시 농심은 매운맛을 한층 강화한 '진짜진짜'를 14일 재출시 한다고 11일 밝혔다. 농심측은 올해 매운맛 라면이 인기를 끌 것으로 보고 하늘초고추 함량을 늘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