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 치킨 할인 어디까지, 이마트 치킨 5980원대형마트의 치킨 할인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 고물가와 원재료 가격 상승으로 치킨 프랜차이즈들의 가격 인상이 일어나자 대형마트의 저렴한 치킨에 고객들의 관심이 쏠렸기 때문이다. 지난 2일부터 8일까지 홈플러스의 '당당..
[포토뉴스] 명절선물도 실속있는 가공식품 전성시대명절선물 전문 전시회인 '2022 한가위 명절 선물전'이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 3층 C홀에서 열린다. 명절 시즌 선물을 대량으로 구매해야하는 기업들과 쇼핑, 유통업계,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
신세계도 뛰어든 광주 복합쇼핑몰, 롯데는 검토중현대백화점에 이어 신세계도 광주광역시에 대형 쇼핑몰 건설을 추진하고 있다. 광주의 유통 지도가 어떻게 바뀔지 주목된다. 17일 신세계는 스타필드를 운영하고 있는 신세계프라퍼티가 쇼핑·문화·레저·엔터에 휴양까지 한 곳..
'TV 필수매체' 이제 옛말, 국민 70% 스마트폰으로 본다전 국민이 TV를 보던 시대는 갔다. 국민 10명 중 7명이 스마트폰을 일상생활의 필수매체로 인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TV를 필수 매체로 인식하는 국민은 27%에 불과했다. 16일 정보통신정책연구원(KISDI)이 ..
속 편한 요거트 신제품 찾으십니까요거트 신제품들이 유당 0% 락토프리 요거트, 식물성 원료를 이용한 비건 요거트로 출시됐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다양한 요거트가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매일 바이오 썬화이버 드링킹 요거트'는 LG..
고객 눈높이 맞추니 매출 올라간다유통업계가 고객 눈높이 맞추기에 나서고 있다.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유명한 디저트집을 입점시키고, 고객 편의와 수요에 맞춰 매장 동선 혁신을 했다. 이를 통해 매출 상승 ..
'TV 필수매체' 이제 옛말, 국민 70% 스마트폰으로 본다 전 국민이 TV를 보던 시대는 갔다. 국민 10명 중 7명이 스마트폰을 일상생활의 필수매체로 인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TV를 필수 매체로 인식하는 국민은 27%..
속 편한 요거트 신제품 찾으십니까 요거트 신제품들이 유당 0% 락토프리 요거트, 식물성 원료를 이용한 비건 요거트로 출시됐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다양한 요거트가 소비자를 공략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