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 "유럽위기 악화시 한국 은행 취약"국제신용평가사 무디스는 6일 "유럽위기가 악화될 경우 아시아태평양 지역 중 호주와 뉴질랜드, 한국, 베트남 은행이 가장 취약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스테픈 롱 신용분석가는 이날 발간한 보고서에서 "이들 국가의 은행시..
(주)한화 긴급 이사회 개최해 경영투명방안 의결김승연 한화그룹 회장 등 고위 임원의 횡령·배임 혐의 사실을 늦게 공시해 상장폐지 및 거래금지 위기에 처했다 간신히 위기를 모면한 한화그룹의 지주회사 ㈜한화는 6일 오후 긴급이사회를 열고 내부거래위원회 독립성 강화와..
국내 3대 신평사, 대한생명에 AAA 등급 부여대한생명은 한국기업평가, NICE신용평가, 한국신용평가 등 국내 3대 신용평가기관으로부터 보험금 지급능력(IFSR)에 대해 최고 등급인 ‘AAA’를 획득했다고 6일 밝혔다. 대한생명에 따르면, 이들 평가사는 대한생명..
거래소 한화 특혜에 시민단체·노조·소액주주 등 반발한국거래소가 한화그룹 지주회사인 (주)한화를 상장폐지 실질 심사 대상에서 제외한 것과 관련, 시민단체와 노조, 소액주주들이 강력하게 반발하고 나섰다. 이들은 거래소의 이번 조치가 재벌에 대한 특혜라며 집단행동도 불사..
키움증권, 연 최고 30% 수익 ELS 판매키움증권은 6일부터 9일까지 주가연계증권(ELS) 207호를 공모한다. 이번 공모하는 ELS는 삼성전기, 한화케미칼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3년 만기 원금비보장형상품으로 최고 90%(연 수익률 30%)의 수익을 지급한다..
국내 3대 신평사, 대한생명에 AAA 등급 부여 대한생명은 한국기업평가, NICE신용평가, 한국신용평가 등 국내 3대 신용평가기관으로부터 보험금 지급능력(IFSR)에 대해 최고 등급인 ‘AAA’를 획득했다고 6..
거래소 한화 특혜에 시민단체·노조·소액주주 등 반발 한국거래소가 한화그룹 지주회사인 (주)한화를 상장폐지 실질 심사 대상에서 제외한 것과 관련, 시민단체와 노조, 소액주주들이 강력하게 반발하고 나섰다. 이들은 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