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동부그룹주, 거래 폭증에 급등(서울=연합뉴스) 윤선희 기자 = 동부그룹 계열사들이 2일 주식시장에서 거래가 급증하며 동반 강세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오전 9시 10분 현재 채권단 공동관리(자율협약)를 추진하는 동부제철[016380]은 사흘째 ..
코스닥 이틀째 상승코스닥 지수가 이틀째 상승했다. 1일 코스닥 지수는 전일 대비 7.84포인트(1.46%) 오른 544.90에 장을 마쳤다. 코스닥 시장에서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245억원, 491억원을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은 72..
코스피, 환율 악재속 기관 '팔자'로 2,000선 내줘코스피가 1일 환율 하락과 수출주의 실적 부진 우려, 기관 매도 등의 영향으로 상승 하루 만에 약세로 돌아섰다. 코스피는 전날보다 3.21포인트(0.16%) 내린 1,999.00으로 마쳤다. 약세로 출발한 코스피는 ..
상반기 증시…한중일 '울상', 미국·유럽은 '미소'상반기 한국, 중국, 일본 3개국 주식시장은 부진을 보였지만 미국, 유럽 등 선진국 주식시장은 강세를 나타냈다. 한중일 3국에 투자한 펀드 역시 수익률이 마이너스(-)를 기록한 반면 미국, 유럽 선진국과 다른 아시아..
코스피 전망 엇갈려…국내는 '낙관적', 해외는 '비관적'코스피 지수는 상반기 내내 박스권에 갇혀 답답한 행보를 보이는 가운데, 국내증권사들과 월가의 전망이 엇갈려 눈길을 끌고 있다. 1일 금융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최근 한 달 이내 국내 증권사 3곳 이상이 목표주..
상반기 증시…한중일 '울상', 미국·유럽은 '미소' 상반기 한국, 중국, 일본 3개국 주식시장은 부진을 보였지만 미국, 유럽 등 선진국 주식시장은 강세를 나타냈다. 한중일 3국에 투자한 펀드 역시 수익률이 마이너스..
코스피 전망 엇갈려…국내는 '낙관적', 해외는 '비관적' 코스피 지수는 상반기 내내 박스권에 갇혀 답답한 행보를 보이는 가운데, 국내증권사들과 월가의 전망이 엇갈려 눈길을 끌고 있다. 1일 금융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에 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