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쏘울EV' 지난달 독일서 전기차 판매 1위글로벌 누적 판매 2만대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는 기아자동차의 '쏘울 EV'가 지난달 독일의 전기차 시장에서 월간 판매 1위에 올랐다. 28일 EAFO(European Alternative Fuels Obser..
BMW 그룹 코리아, 그룹 100주년 기념 BMW 7시리즈 프로모션 실시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BMW 그룹 100주년을 기념해 'BMW 7시리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BMW·기아차·폴크스바겐 등 57개 차종 2만6천여대 리콜국토교통부는 25일 BMW코리아, 기아자동차,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등 5개 업체가 제작·수입·판매한 57개 차종 2만5737대의 차량이 제작결함으로 리콜(시정조치)된다고 밝혔다. BMW코리아에서 수입·판매한 X..
도요타 31만대·미쓰비시 10만대 자동차 리콜일본 도요타자동차가 엔진 내 부품 부식으로 연기가 나올 우려가 있다며 하이에이스, 레지어스에이스, 타이나, 도요에이스 등 4개 차종 24만대를 리콜하기로 했다고 NHK가 보도했다. 리콜 대상 차량의 제조기간은 ..
도요타, 주행거리 15% 늘어나는 전기차 배터리 개발한다주행거리가 최대 15% 늘어나는 전기차 배터리를 몇 년 안에 개발할 것이라고 일본의 도요타자동차가 발표했다. 포브스 등에 따르면 도요타는 이날 본사에서 취재진에게 배터리가 충전되거나 방전될 때 리튬이온이 전해..
현대차 5개 차종, 중국 내구품질조사서 1위중국 자동차 내구품질조사에서 베이징현대의 5개 차종이 1위를 차지해, 이에 최우수 차종을 가장 많이 배출한 브랜드에 ‘베이징현대’가 이름을 올렸다. 24일 현대차에 따르면 시장조사업체인 J.D.파워가 전날 발표..
도요타 31만대·미쓰비시 10만대 자동차 리콜 일본 도요타자동차가 엔진 내 부품 부식으로 연기가 나올 우려가 있다며 하이에이스, 레지어스에이스, 타이나, 도요에이스 등 4개 차종 24만대를 리콜하기로 했다고 ..
도요타, 주행거리 15% 늘어나는 전기차 배터리 개발한다 주행거리가 최대 15% 늘어나는 전기차 배터리를 몇 년 안에 개발할 것이라고 일본의 도요타자동차가 발표했다. 포브스 등에 따르면 도요타는 이날 본사에서 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