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대전신세계 갤러리

백화점은 예술을 담는 중

백화점이 아트 1번지를 노리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뉴미디어 아트를 전시했고 신세계백화점 대전 Art&Science는 유명 갤러리 수준의 전시로 연간 15만명의 유입 효과를 거뒀다. 롯데백화점은 잠실점 롯데갤러리 '아..
[사진=현대카드 제공]

현대카드 가을 문화행사, 다빈치모텔까지 합류

현대카드의 가을철 문화행사가 어느 때보다 다채롭다. 9월 달에는 미술, 음악, 미식, 디자인 등 다양한 소재의 행사로 다가온다면 10월에는 3년 전 흥행했던 '다빈치모텔'을 다시금 선보인다. 현대카드는 SSG.COM..
부자아빠 가난한아빠

청년 안중근 그린 '하얼빈' 5주 연속 1위

청년 안중근의 삶을 그린 김훈의 장편소설 '하얼빈'이 5주 연속 베스트 셀러에 올랐다. 인터넷서점 예스24가 집계한 9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하얼빈' 골목길 작은 편의점을 무대로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소설 ..
케이무크

세계적 석학 강좌 담은 K-무크, 100만명 넘었다

세계적 석학의 강의까지 포함된 1300여개 무료 강좌가 있는 한국형 온라인 공개강좌(K-MOOC, 케이무크)의 회원수가 최근 100만명을 돌파했다. 1일 교육부에 따르면 지난 7월 기준 케이무크 누적 회원가입자 수는..
예스24 문해력

문해력 관련 도서 출간 늘었다

정부가 디지털 문해력 높이기에 나선 가운데 서점가에서도 이와 관련한 서적 출간이 이어지고 있다. 1일 온라인 서점 예스24에 따르면 서점가에는 언어적 소양을 길러 공감과 소통 능력을 높이고 세상을 올바르게 이해하는 ..

청년 안중근 그린 '하얼빈' 5주 연속 1위

부자아빠 가난한아빠
청년 안중근의 삶을 그린 김훈의 장편소설 '하얼빈'이 5주 연속 베스트 셀러에 올랐다. 인터넷서점 예스24가 집계한 9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하얼빈' 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