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물시장 횟감용 활어 및 수족관물 안전성 양호서울시가 여름철을 맞아 7월 한 달 간 시내 주요 수산물 도매시장의 횟감용 활어 40건과 수족관물 110건을 수거해 잔류항생물질, 이끼제거제, 대장균군 등 안전성 검사를 실시한 결과 모두 적합하게 나타났다고 밝혔다...
외식업계, 버라이어티와 만나다여러 가지, 각양각색 이라는 뜻의 버라이어티가 요즘 대세다. 다양한 요소들이 한데 뭉쳐 팔색조의 매력을 선사하며 방송, 패션 등 분야를 막론하고 버라이어티한 콘텐츠들이 뜨겁게 환영 받고 있다. 최근 외식업계에서도 버..
서민 연료 LPG 8월 가격 5% 가량 인하양대 LPG 수입업체인 E1과 SK가스는 8월 LPG 공급가격을 kg당 62.1~65.29원 인하했다. SK가스는 1일 가정용 프로판 가스 가격을 전월대비 kg당 62.1원(5.45%) 내린 1077.4원으로 책정,..
작은 소품 하나로 직장인 건강 UP~ 내 책상 위 싱그러운 그린 숲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견디기 힘든 것은 비단 높은 기온만은 아니다. 숨이 턱턱 막히는 습도, 답답함을 참기 위해 틀어놓은 에어컨의 시린 냉기는 한 여름을 밀폐된 사무실에서 보내야 하는 직장인들의 골칫거리. 이..
R&B 소울 그룹 <헤리티지>, 커크프랭클린 첫 내한 공연에 참여흑인 가스펠 음악을 토대로 소울 펑키 힙합 등을 넘나들며 CCM계에서 활동해 온 7인조 혼성 보컬 그룹 <믿음의유산>이 내일 31일 여의도 순복음 교회 특설무대에서 있을 커크 프랭클린 내한공연의 오프닝을 장식한다. ..
작은 소품 하나로 직장인 건강 UP~ 내 책상 위 싱그러운 그린 숲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견디기 힘든 것은 비단 높은 기온만은 아니다. 숨이 턱턱 막히는 습도, 답답함을 참기 위해 틀어놓은 에어컨의 시린 냉기는 한 여름을 ..
R&B 소울 그룹 <헤리티지>, 커크프랭클린 첫 내한 공연에 참여 흑인 가스펠 음악을 토대로 소울 펑키 힙합 등을 넘나들며 CCM계에서 활동해 온 7인조 혼성 보컬 그룹 <믿음의유산>이 내일 31일 여의도 순복음 교회 특설무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