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한진重 복직 노조간부 생활고 비관 자살

정리해고 됐다가 최근 복직된 후 천막농성 해오던 한진중공업 노조간부가 목을 매 숨을 거뒀다. 부산 영도경찰서에 따르면 21일 오전 8시 30분께 부산 영도구 봉래동 한진중공업 영도조선소 4층 금속노조 부산양산지..

"폭탄주 마시고 음주운전 사고 내면 한잔값 600만원"

이른바 '소맥'(소주와 맥주를 섞은 일종의 폭탄주)을 마시고 음주운전을 하다 사고를 내면 폭탄주 한 잔 값으로 600만 원을 지불하는 격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자동차10년타기시민운동연합(자동차시민연합, 대표 임..

조환익 한전 사장, 낮은 자세로 소통 행보 나서

조환익 한국전력 신임 사장이 취임 직후부터 '소통' 실현을 위한 '낮은 자세' 행보에 나서고 있다. 조 신임 사장은 지난 20일 오후 4시30분 지식경제부 장관실에서 홍석우 지경부 장관으로부터 임명장을 받았다..

올해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어렵다

올해 성탄절(25일)에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대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기온이 크게 떨어지면서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추위가 절정에 달할 전망이다. 기상청은 오는 25일 전국에 눈 소식이 없고..

순천시의회 의원들 도심서 심야 난투극… 1명 중상

전남 순천시의회 의원들이 회기 중 술을 마시고 심야 길거리에서 난투극을 벌여 1명이 중상을 입었다. 21일 순천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새벽 0시께 순천시 연향동 모 노래방 앞길에서 순천시의회 주모, 서모, 신모..

8개 민자고속도로 통행료 27일부터 100원~400원 인상

8개 민자고속도로의 통행료가 27일부터 일제히 오른다. 국토해양부는 오는 27일부터 8개 민자고속도로의 통행료를 노선별로 100~400원씩 인상한다고 21일 밝혔다. 민자고속도로의 통행료는 민자법인과의 협..

올해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어렵다

올해 성탄절(25일)에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대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기온이 크게 떨어지면서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추위가 절정에 달할 전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