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해상면세유 급유대행업체 조사

국세청, 해상면세유 불법유통 세무조사 착수

국세청이 해상면세유 불법유통 세무조사에 착수했다. 26일 국세청은 고유황 해상유 등을 불법 유통하여 부가가치세와 교통세 등 세금을 탈루하고, 국민 안전을 위협하는 총 20개 업체에 대해 전국 동시 조사를 착수했다고 ..
준공영제 노선

준공영제 노선 순차 운행…안성-강남역 29일부터

안성·평택·의정부·고양·남양주 5개 광역버스 준공영제 노선이 운행될 예정이다. 26일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수도권 외곽에서 출발해 서울 주요지역으로 향하는 5개 광역버스 준공영제 노선이 29일부터 순차적으로 운행된다..
대학 천원 아침밥 사업

대학 천원 아침밥 43곳 늘어난다

대학 천원 아침밥 사업이 올해 확대된다. 26일 농림축산식품부에 따르면, 올해 '천원의 아침밥' 사업 참여 대학은 작년보다 43곳 늘어 총 186곳이 됐다. 천원의 아침밥은 청년층의 아침 식사 결식률을 낮추고 쌀 소..
경부고속도로 사고 현장

경부고속도로 사고, 15명 사상

경부고속도로 사고로 2명이 사망하고 13명이 부상을 당했다. 26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25일 오후 4시9분쯤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승두리 경부고속도로 서울 방향을 달리던 25톤 화물트레일러의 뒤편 타이어 1개가 빠..
부산 엘시티

부산 엘시티 낙하산 미국인 유튜버 출국했다

부산 엘시티 낙하산 점프로 물의를 빚은 미국인 유튜버가 이미 출국한 상태인 것으로 확인됐다. 23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부산 해운대경찰서는 해운대구 초고층빌딩인 엘시티 99층에서 낙하한 남성 2명 중 1명이 미국인 ..
한덕수 국무총리

보건의료재난 경보단계 격상, 대책은

보건의료재난 경보단계가 최고단계로 격상됐다. 23일 정부는 오전 8시부로 보건의료재난 경보단계를 위기 최고단계인 '심각'으로 격상하고, 한덕수 국무총리 주재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를 구성해 범정부 총력 대응 체계에 돌입..

경부고속도로 사고, 15명 사상

경부고속도로 사고 현장
경부고속도로 사고로 2명이 사망하고 13명이 부상을 당했다. 26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25일 오후 4시9분쯤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승두리 경부고속도로 서울 방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