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엔비디아

엔비디아, MS 제치고 세계 최고 기업 등극

엔비디아가 18일(현지 시각) 마이크로소프트를 제치고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기업으로 올라섰다. 19일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엔비디아의 주가는 3.5% 상승한 135.58달러를 기록하며 시가총액이 3조 3350억 달..
화웨이

화웨이 '하모니 OS' 인앱 수수료 인하 검토

화웨이 테크놀로지스는 하모니 모바일 운영 체제(OS)에서 인앱 구매 수수료를 인하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18일(현지 시각) 블룸버그 통신은 전했다. 소식통에 따르면 화웨이는 애플과 알파벳의 구글이 앱, 게임, ..
블랙스톤

일본 e코믹스 플랫폼 인포컴, 블랙스톤 인수 결정 예정

일본의 디지털 만화 배급사인 인포콤은 블랙스톤의 모든 공시 서류가 준비되면 블랙스톤의 인수 제안에 대한 이사회 결정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18일(현지 시각) 로이터 통신은 전했다. 인포콤은 블랙스톤이 인포콤을 주당 약..
어도비

美 FTC, 어도비 고소…해지 수수료·구독 취소 불편

미국 연방거래위원회(FTC)는 17일(현지 시각) 어도비를 구독 해지 수수료를 숨기고 서비스 취소 절차를 어렵게 했다는 이유로 고소했다. FTC는 판매자가 중요한 약관을 명확하게 공개하고 고객의 사전 동의를 얻지 않..
이스라엘군 군사활동 중단 계획도

이스라엘군 군사활동 낮에는 멈춘다

가자지구 남부 일부 지역에서 이스라엘군이 군사활동을 낮에는 멈추기로 했다. 17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스라엘군은 인도적 목적을 위한 지역적이고 전술적인 군사 활동 중단이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시행될 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