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현대·기아차, 상반기 도요타보다 18만대 더 팔아

올해 상반기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서 현대·기아차가 도요타보다 높은 판매실적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기 기준으로 현대·기아차가 도요타를 제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도요타는 2일 상반기 글로벌 시장에서 총 301..

외환銀, 외화공동구매정기예금 판매

외환은행은 2일 `외화공동구매정기예금 11-3차'를 다음달 15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가입대상은 개인과 개인사업자로, 미국 달러, 유로, 일본 엔, 영국 파운드, 스위스 프랑, 캐나다 달러, 호주 달러, 뉴질랜드..

변액보험 마구잡이 가입 권유 막는다

투자에 대한 지식이나 경험이 없어 변액보험에 가입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보험사가 변액보험을 판매하지 못하도록 금융당국의 감시감독이 강화된다. 변액보험으로 인한 피해자가 속출하고 있는 가운데 금융감독원은 2일..

고유가에 하이브리드 모델 판매 급증

국내 시판 중인 중형 세단 쏘나타, K5 등의 하이브리드 모델 판매 비중이 급증하고 있다. 기름값이 ℓ당 2000원을 넘어서면서 자동차 구매자들이 연비가 뛰어난 하이브리드 차량을 주목하고 있기 때문이다. 2일 업계에..

우리금융, 수해복구 성금 10억원 전달

우리금융그룹은 100년만의 폭우로 큰 피해를 입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지역의 수재민을 위해, 2일 피해복구 성금 10억원을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기부했다...

아반떼, 美 소형차평가 1위 차지

현대차 엘란트라(국내명 아반떼)가 컨슈머리포트지의 소형 신차평가에서 최고점수를 획득했다. 컨슈머리포트지는 2일(현지시각) 발간되는 잡지 9월호에 게재된 소형 신차 평가보고서를 통해 현대차 엘란트라가 최고 점수를 획득..

쌍용차, 英 수출 재개한다

쌍용차가 영국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쌍용차는 영국 판매 네트워크 확대 및 수출 증대를 위해 자동차 판매 전문기업 바사돈 그룹과 대리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쌍용차는 바사돈 그룹을 통해 2012년..

LG유플러스 전국 3G 데이터 불통

LG유플러스(U+)의 3G 데이터망 접속 장애로 고객들이 불편을 호소하고 있다. 제보에 따르면 2일 자정부터 전국적으로 LGU+ 3G가 불통, 데이터 접속에 차질을 빚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