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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2022년 까지 해외 매출 2조 목표

롯데제과의 해외 법인은 현재 총 10개다. 부진한 법인을 정리하고 난 이후의 숫자다. 롯데제과는 지난 2019년부터 해외 적자 법인에 대해 구조조정 작업에 착수했다. 부진한 중국, 러시아 법인을 정리했고 포트폴리오를..
야쿠르트D20

'야쿠르트D20'은 무엇

5일 한국야쿠르트가 출시를 밝힌 '야쿠르트D20'은, 젊은층을 공략하기 위해 내놓은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의인화한 캐릭터다...
 쿠팡 중소 패션업체 지원, 200604 협약식

작은 기업 돕기로 한 쿠팡

쿠팡이 작은 기업을 돕는다. 804억원 규모가 씌여지며 오는 23-9월30일까지 100일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지원이 이뤄진다...
램시마SC

자가 투여 편리성 갖춘 셀트리온 '램시마SC'

셀트리온 '램시마SC'는 궤양성 대장질환, 류마티스·건선성 관절염, 중증 판상건선 등 자가면역질환 치료에 쓰인다. '램시마'는 정맥주사제인데, 이것을 피하주사제로 바꾼게 램시마SC다. 정맥주사제는 병원에 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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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실적 향상 이유는 5G 가입자 비율

경쟁사보다 높은 5G 가입자 비율이 LG유플러스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지난 1분기 국내 1위 이동통신 사업자인 KT와 2위에 자리한 SKT의 영업이익이 역성장한 반면, 3위인 LG유플러스는 이와 다른 행보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