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미지

이통사 팬택 지원 여부 결정시한 추가 연장키로(종합)

팬택 채권단이 이동통신 3사에 워크아웃(기업구조개선) 참여 여부에 대한 판단 시간을 더 주기로 했다. 이통사 참여를 전제로 한 워크아웃이 아니고서는 팬택의 회생이 불투명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13일 채권단과 관련..
이미지

생사기로 팬택 회생논의 중재자가 없다

팬택 회생을 두고 채권단과 이동통신 3사가 이견을 좁히지 못하는 가운데 중재를 맡아야 할 당국도 뒷짐만 지고 있어 사태해결 전망이 불투명하다. 팬택은 기업회생절차(법정관리)로 갈 경우 경영정상화가 사실상 불가능해진다..
이미지

김정태 회장 "하나·외환은행 통합 논의할 때 됐다"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3일 기자단 오찬간담회에서 "이제 하나은행과 외환은행의 통합을 논의해야 할 시점이 아닌가 생각한다"고 밝혔다. 김 회장은 "지금 당장 통합한다는 게 아니라, 통합을 논의할 시점이라는 것"이..
이미지

외환은행장 "하나은행과 조기통합 논의 불가피"(종합)

김한조 외환은행장이 하나은행과의 조기통합 필요성을 강조하면서 노사 협의를 제안했다. 8일 외환은행에 따르면 김 행장은 전날 인트라넷으로 직원들에 보낸 서면 메시지에서 "현재의 위기 상황 극복을 위해선 조기통합 논의 ..
이미지

"하나·외환銀 통합 시너지 1조원"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이 하나·외환은행 조기통합 필요성을 거듭 강조했다. 13일 하나금융에 따르면 김 회장은 11~12일 지주사 및 하나·외환은행 임원 135명이 참석한 워크숍에서 "(두 은행의) 통합은 대박"이라..
이미지

쌍용차, 카자흐서 액티언 현지모델 '노마드' 출시

쌍용자동차는 14일 카자흐스탄에서 액티언의 현지모델 '노마드'를 출시하고 중앙아시아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쌍용차는 이날 카자흐스탄 알마티 레이스트랙에서 현지 생산업체와 판매점 관계자, 언론인 등이 참석한 ..

"하나·외환銀 통합 시너지 1조원"

이미지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이 하나·외환은행 조기통합 필요성을 거듭 강조했다. 13일 하나금융에 따르면 김 회장은 11~12일 지주사 및 하나·외환은행 임원 135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