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위, 네이버·다음의 구글 제소 '무혐의' 결론공정거래위원회가 국내 1, 2위 포털업체인 NHN과 다음커뮤니케이션이 국내 검색 시장을 놓고 세계 1위 검색기업 구글과 2년을 다퉈온 싸움에서 구글의 손을 들어줬다. 공정거래위원회는 국내 온라인 검색 시장에서 ..
현대百, 동반성장펀드 600억 규모로 확대현대백화점그룹은 중소업체를 지원하기 위해 동반성장펀드 규모를 600억 원으로 확대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에 지난 해부터 운영 중인 140억 원 규모의 동반성장펀드에 추가로 460억 원을 투입한다. 이와 ..
대한항공 3세 조원태 부사장, 화물사업본부장 겸임대한항공 오너가 3세인 조원태 부사장이 기존 직무인 경영전략본부장과 함께 화물사업본부장까지 맡았다. 18일 대한항공은 악화한 대내·외 경영 환경을 타개하기 위해 전날 일부 임원 보직 변경 인사를 했다며 이같이 ..
태광산업 '품목별 진단회의'로 사업분야 집중 점검태광산업이 기존 사업영역에 대한 경영 현황을 점검하고, 신성장동력을 발굴하기 위한 작업에 들어갔다. 태광산업은 최중재 대표이사 사장 주재로 탄소섬유·고순도 텔레프탄산 등 10여 개 사업 분야에 대해 집중 점검하..
SK C&C, 국민대학교와 빅데이터 분야 교육·연구 산학협약SK C&C는 16일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과 공동으로 빅데이터 분야 교육 및 공동연구를 위한 산학협약을 체결했다. 서울 성북구 정릉동 국민대 경상관 1층 경영대학원장실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이원석 SK C&..
KDB산은, 2억유로 규모 유로화 채권 증액KDB산업은행은 2억 유로(약 2950억 원) 규모의 유로본드 증액발행에 성공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증액발행은 지난 5월 22일 5억 유로 규모로 발행한 유로본드와 같은 조건이다. 만기는 2018년 ..
태광산업 '품목별 진단회의'로 사업분야 집중 점검 태광산업이 기존 사업영역에 대한 경영 현황을 점검하고, 신성장동력을 발굴하기 위한 작업에 들어갔다. 태광산업은 최중재 대표이사 사장 주재로 탄소섬유·고순도 ..
SK C&C, 국민대학교와 빅데이터 분야 교육·연구 산학협약 SK C&C는 16일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과 공동으로 빅데이터 분야 교육 및 공동연구를 위한 산학협약을 체결했다. 서울 성북구 정릉동 국민대 경상관 1층 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