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 비, 웰메이드스타엠에 40억 손배소 제기공연기획사 웰메이드스타엠은 가수 비(정지훈)가 자사를 상대로 40억원 규모의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제기했다고 21일 공시했다. 비가 회사에 청구한 금액은 자기자본 대비 30.3% 규모다...
GS리테일, 내달 23일 코스피 상장… 증권신고서 제출GS리테일이 21일 금융위원회에 증권신고서를 제출, 본격적인 상장 절차를 밟는다. 지난 6월말 상장 예심을 통과한 지 5개월만이다. 유가증권시장 상장 예정일은 다음달 23일이다. GS리테일은 심사 유효 기간(6개월)..
코스피 19P 하락한 1,820.03P… 유럽 이어 미국 악재 가세코스피가 유럽 재정 위기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미국 의회 슈퍼위원회의 재정적자 감축협상 합의가 불투명할 것으로 전망되면서 세계경제의 불확실성이 한층 높아진 탓에 이틀째 하락했다. 이에 따라 투자심리가 위축돼 거래대..
[정치테마주] 대현·솔고바이오·안철수연구소 2대주주 원종호씨 특별심리 착수금융감독원이 안철수연구소 2대 주주 원종호씨, 대현, 솔고바이오 등 정치인과 연관되어 주가가 폭등한 정치 테마주에 대해 특별심리에 나선다. 최근 일부 증권방송, 인터넷 카페, ARS 등 소셜네트워크(SNS)를 통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