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타이슨 폭행 피해자

핵주먹 타이슨 고발, 무슨 일

핵주먹 타이슨이 고발당한 사연이 화제가 되고 있다. 1일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세계 헤비급 복싱 챔피언 출신 마이크 타이슨(57)은 지난해 샌프란시스코에서 출발하는 여객기에서 미국 남성 멜빈 타운센드를 폭행해 고발됐..
구글

구글, MS 클라우드 英 CMA에 '반독점 위반' 주장

로이터 통신이 입수한 서한에 따르면, 구글은 영국의 반독점 규제 당국에 마이크로소프트의 사업 관행이 경쟁사들에게 상당한 불이익을 주고 있다고 주장하며 마이크로소프트에 대한 조치를 취할 것을 촉구했다. 1일 로이터 통..
테슬라 사이버트럭

테슬라의 사이버트럭 시작가 약 8000만원 책정

테슬라 사이버트럭의 가격은 6만 990달러부터 책정될 예정이다. 이는 2019년 CEO 엘론 머스크가 선전했던 것보다 50% 이상 높은 가격이다. 사이버트럭의 최장 주행거리 버전은 약 340마일(547km)을 주행할..
애플

애플, 골드만삭스와의 신용카드 제휴 종료

애플이 골드만삭스 그룹과의 신용 카드 제휴를 종료했다고 29일(현지 시각) 로이터 통신은 월스트리트저널을 인용 보도했다. 애플이 최근 골드만삭스 은행에 향후 12~15 개월 내에 계약을 종료하겠다는 제안을 보냈다고 ..
찰리 멍거

찰리 멍거 별세…워런 버핏의 64년 단짝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단짝인 찰리 멍거의 별세 소식이 전해졌다. 29일 버크셔해서웨이(이하 버크셔)에 따르면, 찰리 멍거 버크셔 부회장은 28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의 병원에서 평화롭게 영면했다. 향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