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엔비디아

엔비디아 4분기 매출 200억 달러 전망

구글,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 등 주요 고객들이 AI 역량 구축에 경쟁적으로 나서면서 3분기 엔비디아의 데이터센터 매출은 145억 달러로 1년 전보다 279% 증가했다. 23일(현지 시각) 파이낸셜타임즈(FT)에 따..
VMware

브로드컴, 89조원 규모의 VM웨어 인수 완료

브로드컴은 22일(현지 시각) 중국 규제당국의 승인을 받으며 클라우드 컴퓨팅 기업 VM웨어에 대한 690억 달러(약 89조 5758억원) 규모의 인수를 마무리했다. 이로 인해 수개월에 걸친 대장정이 끝이 났다. 23..
엔비디아

엔비디아 라이벌 '그래프코어', 中 시장서 철수

영국의 칩 설계업체 그래프코어(Graphcore)가 23일(현지 시각) 직원 대부분을 해고하고 중국 내 판매를 중단했다. 한때 엔비디아의 잠재적 라이벌로 기대를 모았던 스타트업이 또다시 좌절에 빠졌다고 블룸버그 통신..
샘 올트먼

샘 올트먼, 오픈AI CEO로 복귀…이사회 재정비

샘 올트먼이 오픈 AI로 복귀했으며 이사회를 재정비해 새로운 이사진을 구성할 예정이라고 22일(현지 시각) 블룸버그 통신은 전했다. 올트먼은 다시 CEO로 복귀하며, 초기 이사회는 세일즈포스(Salesforce)의 ..
오픈AI

오픈AI 이사들, 샘 올트먼 이사회 재가입 논의

오픈AI의 이사들은 샘 올트먼을 해고하기로 결정한 지 나흘 만에 그를 이사회에 다시 합류시키기 위해 샘 올트먼과 협상을 진행 중이다. 22일(현지 시각) 파이낸셜타임즈(FT)에 따르면 전직 최고 경영자를 나머지 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