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내주 '인물 연관검색어' 폐지·연예 댓글 잠정 중단네이버가 다음 주에 인물 연관검색어를 전면 폐지하고 연예 기사 댓글 서비스를 잠정 중단한다. 네이버는 3월 5일부로 인물명 검색 결과에서 연관검색어 서비스를 종료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날부터 네이버에 인물명 또는 ..
밸런타인데이 선물 61% “구매는 온라인에서“올해 밸런타인데이에는 10명 중 6명은 온라인에서 선물을 구매할 계획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9는 4일부터 10일까지 고객 803명을 대상으로 선물 계획을 조사한 결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하겠다는 ..
1인 가구 겨냥 소포장 식품 전성시대…3년만에 6배 증가신세계푸드는 지난해 소포장 양념육 판매량이 처음 출시한 2016년보다 6배 증가한 300만개를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전문점 수준의 맛, 간편한 조리법, 편리한 보관이라는 삼박자를 갖춰 1인 가구를 ..
한국인이 사랑하는 커피는 아메리카노·카페라테한국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커피 음료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테로 나타났다. 스타벅스는 회원 500여만명을 대상으로 지난해 연령대별 음료 선호도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모든 연령대에서 아메리카노가 1위로 조사됐다고 3..
편의점 겨울 간식 고구마, 인기 먹거리 1위군고구마가 편의점 대표 겨울 간식이었던 호빵을 제치고 인기 먹거리 1위에 올랐다. 편의점 CU는 최근 3개월간 겨울 상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군고구마 매출이 이달 중순 들어 처음으로 호빵 매출을 넘어섰다고 22일 밝..
생필품 정기 배송시장 '쑥쑥'…생수·이유식도 때맞춰 집앞으로맞벌이와 1∼2인 가구의 증가로 식품 배송시장이 날로 팽창하는 가운데 부피가 크고 무겁거나 반드시 사야 하는 생활필수품을 때맞춰 거주지로 갖다 주는 정기배송 시장도 함께 성장하고 있다. 28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한국인이 사랑하는 커피는 아메리카노·카페라테 한국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커피 음료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테로 나타났다. 스타벅스는 회원 500여만명을 대상으로 지난해 연령대별 음료 선호도 빅데이터를 분석한 ..
편의점 겨울 간식 고구마, 인기 먹거리 1위 군고구마가 편의점 대표 겨울 간식이었던 호빵을 제치고 인기 먹거리 1위에 올랐다. 편의점 CU는 최근 3개월간 겨울 상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군고구마 매출이 이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