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미지

게이츠 부부 "가난한 이들을 외면하지 마세요"

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MS) 공동창업자와 부인 멜린다 게이츠가 15일(현지시간) 미국 스탠퍼드대 제123회 학위수여식 연단에 나란히 서서 축사를 하고 있다. 이들은 이날 혁신을 통해 세상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다..

조석래 효성 회장, 첫 공판서 "회사 회생 위해 한 일"

8천억원 규모의 조세포탈·배임·횡령을 저지른 혐의로 기소된 조석래(79) 효성그룹 회장 측이 16일 재판에서 "회사 재산을 이용해 사적 이익을 취한 바 없다"고 주장했다. 조 회장은 5차례 공판준비기일을 거쳐 이날 ..

<이건희 회장 입원 한달…차분한 삼성그룹>

급성 심근경색으로 쓰러져 삼성서울병원에 입원 중인 이건희(72) 삼성그룹 회장이 11일로 입원 한 달째를 맞는다. 이 회장은 지난달 10일 밤 10시께 자택에서 갑작스러운 호흡 곤란 증세를 보여 자택 근처에 있는 순..
임영록 KB금융지주 회장

KB회장·국민은행장 제재 사전통보

임영록 KB금융지주 회장과 이건호 국민은행장이 KB 내분과 각종 금융사고로 인해 9일 오후 중징계를 사전 통보받을 것으로 알려졌다. 카드 사태와 도쿄지점 비리에 책임이 있는 국민은행 전•현직 임원과 더불어..
이미지

한화 태양광, 후쿠시마에 희망의 빛 비추다

한화그룹의 태양광 사업을 이끌고 있는 양대 축인 한화큐셀과 한화솔라원이 4일부터 6일까지 독일 뮌헨에서 열리고 있는 세계 최대규모의 태양광 전시회인 인터솔라에 참석, 한화 태양광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재계 "세월호 사고 이후 투자·고용 계획대로 집행"

정부가 세월호 참사 이후 중단된 경제활동의 재개를 촉구한데 대해 재계도 계획된 투자, 고용을 차질없이 벌여나가겠다고 답했다. 30대 그룹 사장단은 이날 현오석 부총리 주재로 전국경제인연합회 콘퍼런스센터에서 열린 간담..

KB회장·국민은행장 제재 사전통보

임영록 KB금융지주 회장
임영록 KB금융지주 회장과 이건호 국민은행장이 KB 내분과 각종 금융사고로 인해 9일 오후 중징계를 사전 통보받을 것으로 알려졌다. 카드 사태와 도쿄지점 비리에 ..

한화 태양광, 후쿠시마에 희망의 빛 비추다

이미지
한화그룹의 태양광 사업을 이끌고 있는 양대 축인 한화큐셀과 한화솔라원이 4일부터 6일까지 독일 뮌헨에서 열리고 있는 세계 최대규모의 태양광 전시회인 인터솔라에 참..